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된거 어쩔 수 없다 던붕이 추천 52 비추천 2 댓글 18 조회수 1689 작성일 2021-11-02 01:05:40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9817 카챈 간판 밀리아누님도 재무장 "해줘" 추천! 52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18] 돈까스펀치 2021-11-02 01:05:46 ㅇㅇ 2021-11-02 01:05:53 검은홍차 2021-11-02 01:05:57 킹깡공밀 재무장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1-11-02 01:06:03 Asu 2021-11-02 01:06:04 Asu 2021-11-02 01:06:26 카사의 안락사 그것만이 구원 펼쳐보기▼ 킹스짱 2021-11-02 01:06:10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2 01:06:15 출격시 맵 전체에 스킬뎀갈기자 ㅋㅋ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11-02 01:06:15 진짜 세상의 종말이네 펼쳐보기▼ 즐겜리스트 2021-11-02 01:06:44 근데 재무장 한다고 특수기 계수가 그대로 따라가는건 아니잖아? 할 이유없지 펼쳐보기▼ 윙수스 2021-11-02 01:06:52 ㄹㄹ 2021-11-02 01:07:03 각성임 푸하핫 펼쳐보기▼ 열상 2021-11-02 01:07:19 우왓 출격 시 굴렁쇠 3개가;; 펼쳐보기▼ b0ss 2021-11-02 01:07:22 건틀렛의 안락사.. 펼쳐보기▼ 전하 2021-11-02 01:07:49 돌아버린거냐 펼쳐보기▼ 하얀삼치 2021-11-02 01:08:37 님들 이거 재무장하면 4코 된다네요 수거링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1-02 01:19:50 각성 후 재무장 예정입니다 ^^~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2 02:15: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쟤네 마인드 그거일듯 [6] 청안아이 2021.11.02 173 3 “이런.. 섭섭하군..” [3] 람네 2021.11.02 185 0 판다아이리도 안주는데 판다함선을 주겠냐고 ㅋㅋ [1]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2 94 0 그냥 섭종하고 [2] 라아슈아 2021.11.02 99 1 저는 분탕을 멈추지 못하는 병에 걸렸어요 [1] 촤드 2021.11.02 100 0 재무장 기대 비용이 현돈 100만원임? [6]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2 218 0 갠적으로 이번 패치 돈까스펀치 2021.11.02 69 0 ㅋㅋㅋ 근데 에이미랑 이터사태때보다 별로 화가 안남 소닉 2021.11.02 106 0 판다함선은 뭔데 [6] 폴리네시아 2021.11.02 142 0 카붕이 출근하자마자 존나 까였다... [10] 평생카사해 2021.11.02 219 0 "재무장하는데 비용도 너무 많이들고 퀄리티도 쓰레기라고요?" [5] 라킁 2021.11.02 1323 40 누가 내 머리 쎄게 쳐서 [1] 고졸무직백수 2021.11.02 72 0 우린 존나 예전에 끝났어 유나사랑해 2021.11.02 99 3 근데 닥등이 띨빵한 얼굴은 좀 꼴림 [5] 가으응 2021.11.02 173 0 근데 진짜 방송왜함?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2 137 3 그냥 섭종했으면 좋겠음 미듀듀 2021.11.02 48 0 와 진짜 어떻게 이렇게 조져버릴수가있지? [1] 턱턱툭탁 2021.11.02 100 0 카사 다시 부활하는법 생각남 [1] ㅇㅇ 2021.11.02 120 2 와근데 진짜 장사 못한다 [1] 꿀때지 2021.11.02 153 0 언팩) 재무장 샤오린, 유미나, 아이리 스텟 + 판다 함선 [25] ㅇㅇ 2021.11.02 2774 32 생각해보니까 애초에 우한린은 저격수인데 [2] ddalddal 2021.11.02 157 1 3번 당하면 당한놈들이 잘못이라는데 [3] 보노본호 2021.11.02 106 0 비호감 스택 낭낭하게 쌓던거 다 터진거임 걍 사단옆차기 2021.11.02 101 0 이렇게 된거 어쩔 수 없다 [18] 던붕이 2021.11.02 1689 50 이겜은 옆에서 구경하는 사람이 제일 재밌는겜인듯 [5] 츠바이 2021.11.02 141 0 환장의 해적듀오 [2] 프라임 2021.11.02 93 0 젖겜 월 10만원이면 S급 함장 가능임? [7] 청안아이 2021.11.02 343 2 비율 엄청나네ㅋㅋㅋㅋㅋ [3] 평생카사해 2021.11.02 165 0 이제 남은방법은 업뎃실패뿐임 [1] 검은홍차 2021.11.02 56 0 '해제되면 발동하지 않음' [3] 열상 2021.11.02 131 1 2.0 입챈 [4] ㅇㅇdb 2021.11.02 115 5 와 내가살다살다 부계로 별점을 [6]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2 98 2 근데 이 씨발련들 방송은 왜 했냐 진짜? [3] 보르챠 2021.11.02 106 3 시발 이제 다른 재무장도 어떻게 나올지 감이오네 [2] 미듀듀 2021.11.02 90 1 난 젖겜 깔고 있다... 낙붕이 2021.11.02 168 1 솔직히 이게임은 그냥 못날아오를거 같아 [3] SpFerrums 2021.11.02 123 0 섭종하면 딱 하나 아쉬운거 [3] dlo 2021.11.02 130 2 념글 아이리보니 진짜 그러네 저걸 3코? ㅋㅋ [2] 레드라이더 2021.11.02 112 0 망했으니까 흔들어! [3] 보노본호 2021.11.02 97 1 아니 분탕에 왜 또 당하냐는데 [1] 데가 2021.11.02 83 0 스포 ???:고작 이 정도의 역경으로 주저 앉을 생각인가? [1] ㅇㅇ 2021.11.02 153 0 이 게임 진짜 유일한 장점이 비주얼인데 ddalddal 2021.11.02 76 0 그래 재무장 안하면 되겠네 촤드 2021.11.02 84 0 각선권 두개를 줘도 재무장 하나 못하네 진짜 ㅋㅋㅋ [1]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120 1 재무장은 화낼게너무많음 시이시이 2021.11.02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2 01: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