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쟤네 마인드 그거일듯 청안아이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3 작성일 2021-11-02 01:08:36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9924 쟤네 또 평점가지고 장난치네냅둬 시간 지나면 오르겠지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윙수스 2021-11-02 01:09:03 독호메 2021-11-02 01:09:08 던붕이 2021-11-02 01:09:18 좆이나 빨라고 해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11-02 01:09:41 이미 지들끼리 제갈금태 제갈상연하면서 빨아주고 있을듯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2 01:09:58 ㅅㅂ 상상해버렸잖아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11-02 01:10:0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얼척이 없는건 성능임 [3] 청안아이 2021.11.02 120 0 와 별점2.0 에서 일부러락걸어논거아니냐? [1]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2 138 0 아이리 최피제랑 유효타흡수 없다고? [5] Konzept 2021.11.02 148 0 그러게 아이리는 저러면 왜씀 [1] 유나사랑해 2021.11.02 101 0 진짜 줄이고 줄이고 또 줄여도 100만 전후인 게 포인트네 ㅋㅋ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89 0 대체 이동네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4] 다딱이 2021.11.02 90 0 이번건 좀 심했다 생각하는게 나그거없는데 2021.11.02 72 0 재무장 우선순위 정해준다 블랙요다 2021.11.02 107 1 뫼비우스 클럽 on !!!!!!!!! [2] 꿀때지 2021.11.02 116 1 솔직히 이건 보급작전이든 모작이든 나도줘 2021.11.02 45 0 한루한접시)한루에는 바니걸이 없다 [10] 폴리네시아 2021.11.02 178 0 이제 진짜 겜 열심히 해야겠다 [2] 마루쟝마루마루 2021.11.02 132 1 중섭에는 판다아이리 한섭에는 재무장아이리 [3] 아이리님찬스 2021.11.02 207 0 카운터사이드 저항군에서 알립니다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2 88 0 별점 테러 더 힘내라 1점대가 코앞이다! [3] 한우쟝 2021.11.02 84 0 다가오는것중 더 빡칠사항 [6] ㅂㄹㄹ 2021.11.02 143 2 그냥 진작 융핵 요구량 SSR 중복캐 가치 재조정 했어야 했는데 ㅇㅇ 2021.11.02 71 0 각성호라이즌 나오는날=한루 오픈일 ㄹㄹ 2021.11.02 107 0 10시엔 흔들어! [10] 꿀때지 2021.11.02 151 1 언팩대로면 아이리는 재무장했더니 더 구려진거같네 [6]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2 235 0 팬드 각성은 어케 나올지 너무 뻔해서 무섭다 [2] 샤라링 2021.11.02 130 3 난 그래도 카운터사이드 믿어보고 싶어 [6] 사단옆차기 2021.11.02 188 0 저격수 + 드론은 그럴수도있지 [4] 레드라이더 2021.11.02 202 2 쟤네 마인드 그거일듯 [6] 청안아이 2021.11.02 173 3 “이런.. 섭섭하군..” [3] 람네 2021.11.02 185 0 판다아이리도 안주는데 판다함선을 주겠냐고 ㅋㅋ [1]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2 94 0 그냥 섭종하고 [2] 라아슈아 2021.11.02 99 1 저는 분탕을 멈추지 못하는 병에 걸렸어요 [1] 촤드 2021.11.02 100 0 재무장 기대 비용이 현돈 100만원임? [6]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2 218 0 갠적으로 이번 패치 돈까스펀치 2021.11.02 69 0 ㅋㅋㅋ 근데 에이미랑 이터사태때보다 별로 화가 안남 소닉 2021.11.02 107 0 판다함선은 뭔데 [6] 폴리네시아 2021.11.02 142 0 카붕이 출근하자마자 존나 까였다... [10] 평생카사해 2021.11.02 219 0 "재무장하는데 비용도 너무 많이들고 퀄리티도 쓰레기라고요?" [5] 라킁 2021.11.02 1323 40 누가 내 머리 쎄게 쳐서 [1] 고졸무직백수 2021.11.02 72 0 우린 존나 예전에 끝났어 유나사랑해 2021.11.02 99 3 근데 닥등이 띨빵한 얼굴은 좀 꼴림 [5] 가으응 2021.11.02 174 0 근데 진짜 방송왜함?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2 137 3 그냥 섭종했으면 좋겠음 미듀듀 2021.11.02 48 0 와 진짜 어떻게 이렇게 조져버릴수가있지? [1] 턱턱툭탁 2021.11.02 100 0 카사 다시 부활하는법 생각남 [1] ㅇㅇ 2021.11.02 120 2 와근데 진짜 장사 못한다 [1] 꿀때지 2021.11.02 153 0 언팩) 재무장 샤오린, 유미나, 아이리 스텟 + 판다 함선 [25] ㅇㅇ 2021.11.02 2774 32 생각해보니까 애초에 우한린은 저격수인데 [2] ddalddal 2021.11.02 157 1 3번 당하면 당한놈들이 잘못이라는데 [3] 보노본호 2021.11.02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2 01: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