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얼척이 없는건 성능임 청안아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0 작성일 2021-11-02 01:12:09 https://arca.live/b/counterside/37370050 저 지랄 하면서 내놓은 캐릭이 겨우 수치조정임 ㅋㅋㅋㅋㅋ서윤 상향 패치 직후처럼 진짜 없으면 겜이 불가능한 미칠듯한 사기캐도 저거 반값이면 뽑았음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가자미 2021-11-02 01:12:53 재화량 들어가는게 말이안돼 ㄹㅇ 펼쳐보기▼ 샷건 2021-11-02 01:13:14 시작이 이렇고 이제 뒤이어 나오는 얘들 중에 필수급 성능이 튀어 나올걸 펼쳐보기▼ 샷건 2021-11-02 01:13:27 재무장 안하면 꼬울 정도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차라리 패치중에 카바함 [20]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02 1274 31 별점테러 그만하자노~ 우리가 이긴듯노~ [2] ㅇㅇ 2021.11.02 148 5 위키로 보는 올해 사건사고 ㅇㅇ 2021.11.02 69 1 아이리님 피통 커서 2코였음 썼겠네 ㅅㅂ 카린웡 2021.11.02 64 0 1.9로 멈추면 되겠냐 [1] 턱턱툭탁 2021.11.02 98 3 꼬우면 안하면된다던데 흑우중고 2021.11.02 102 0 근데 이건 진짜 씹음모론이라 좀 그런데 [12] 레드라이더 2021.11.02 215 -6 재무장 스킨 호환된다 그랬을때 싸했음 [4] 윽엑액액 2021.11.02 114 0 얘들아 좀만 더 힘내자 [3]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2 118 5 그냥 스토리나 보려고 청안아이 2021.11.02 52 0 아 그때 접었어야했는데 형제철물 2021.11.02 58 0 강행할 생각인가봄 [3] westyoon 2021.11.02 110 0 노래 이거 흥겹네...... [4] 꿀때지 2021.11.02 80 0 사료로 해결되면 안된다 [2] 태양권 2021.11.02 68 0 근데 1.9됐다고 바로 설치불가는 아니라며 [8] 비질란테 2021.11.02 180 0 매카노 겜 찾기도 어렵네 ㄷ [8] 몬티1 2021.11.02 159 0 오... 공지, 념글 간 것도 수정 되나보다 [2] ㅇㅇ 2021.11.02 141 6 "그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군..." ㅇㅇ 2021.11.02 84 2 재무장은 의견통합이 안될듯.. [9] 꿀단지 2021.11.02 154 0 속보) 1.9임 [49] 턱턱툭탁 2021.11.02 1643 80 도대체 누구를 위한 재무장인가? [4] 촤드 2021.11.02 105 0 기분 상함 [1] ㅇㅇ 2021.11.02 57 0 붕개 뫼비우스 좆같은점 [6] 나도줘 2021.11.02 131 0 아니 얼척이 없는건 성능임 [3] 청안아이 2021.11.02 120 0 와 별점2.0 에서 일부러락걸어논거아니냐? [1]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2 139 0 아이리 최피제랑 유효타흡수 없다고? [5] Konzept 2021.11.02 149 0 그러게 아이리는 저러면 왜씀 [1] 유나사랑해 2021.11.02 102 0 진짜 줄이고 줄이고 또 줄여도 100만 전후인 게 포인트네 ㅋㅋ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90 0 대체 이동네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4] 다딱이 2021.11.02 90 0 이번건 좀 심했다 생각하는게 나그거없는데 2021.11.02 73 0 재무장 우선순위 정해준다 블랙요다 2021.11.02 107 1 뫼비우스 클럽 on !!!!!!!!! [2] 꿀때지 2021.11.02 117 1 솔직히 이건 보급작전이든 모작이든 나도줘 2021.11.02 45 0 한루한접시)한루에는 바니걸이 없다 [10] 폴리네시아 2021.11.02 178 0 이제 진짜 겜 열심히 해야겠다 [2] 마루쟝마루마루 2021.11.02 132 1 중섭에는 판다아이리 한섭에는 재무장아이리 [3] 아이리님찬스 2021.11.02 207 0 카운터사이드 저항군에서 알립니다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2 88 0 별점 테러 더 힘내라 1점대가 코앞이다! [3] 한우쟝 2021.11.02 84 0 다가오는것중 더 빡칠사항 [6] ㅂㄹㄹ 2021.11.02 144 2 그냥 진작 융핵 요구량 SSR 중복캐 가치 재조정 했어야 했는데 ㅇㅇ 2021.11.02 71 0 각성호라이즌 나오는날=한루 오픈일 ㄹㄹ 2021.11.02 107 0 10시엔 흔들어! [10] 꿀때지 2021.11.02 152 1 언팩대로면 아이리는 재무장했더니 더 구려진거같네 [6]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2 235 0 팬드 각성은 어케 나올지 너무 뻔해서 무섭다 [2] 샤라링 2021.11.02 131 3 난 그래도 카운터사이드 믿어보고 싶어 [6] 사단옆차기 2021.11.02 1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2 01: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