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에 다시 보면서도 아쉬운 점 몇가지 있었는데

좀 부연설명, 보기에 맛깔나게 추가 좀 해보겠읍니다...

오전, 점심에 많이 바빠서 저녁 좀 넘어서 할 예정인데 그 때 민심이 어떨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