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lf4KsW9BI패노에 신컨텐츠 나올때 마다 천천히 해야지 나중에 해야지 생각하면서 재화모으고 그러는데

이번 재무장은 그생각이 하나도 안들었음

성능이 존나 파격적이다 해도 저 미친듯한 재화량을 어떻게 감당함
아직 110해줄 캐릭들 많이 남아있는데

인물테이터 량도 존나 씨발인게 이새기들 겜을 하고있다고 생각을 안하게됨
테포로 오퍼뽑거나 2호기 준비하면서 소모량이 엄청난데 채용해서 테포 버는것도 힘듬

겜 망하는거 보고싶지 않은데 진짜 어떻게든 해줫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