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있으면 블루아카이브 출시하지않겠노


거기로 유저 보내려고 넥슨에서 일부러 분탕치게 시킨건아니겠지


아니 시발 아무리그래도 이건 쓰다보니 좀 너무 개 억지같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