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평점 다시 2.0이다 한우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41 작성일 2021-11-02 01:16:41 https://arca.live/b/counterside/37370219 1점 포탄을 더 때려박아라!1.8까지내려서 1점대 안정권 가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새끼들 설마 이렇게 생각하는거아님?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2 82 0 창작 "너희도 이 고통을 느껴야돼!!" [16] 미니스트라 2021.11.02 2463 41 난 즐길려고 함 [5] lllBoomerlll 2021.11.02 126 -4 1.8 아니 1.2까지 내려서 박살내버리자 한우쟝 2021.11.02 70 0 그러고 보니 제이크는 아예 T5 장비 테스터네 ㅋㅋㅋㅋ [2] 청안아이 2021.11.02 136 0 앱 왜 두개로 보이지? [2] 우간 2021.11.02 99 0 내친구 각후라이즌만 뽑고 접는다하네 폴리네시아 2021.11.02 92 0 일섭 1점 테러 하려면 일본 구글 계정이어야함 [2] 레드라이더 2021.11.02 135 -1 카바글 비유는 이게 제일 웃겼음ㅋㅋㅋㅋ [21] ㅇㅇ 2021.11.02 1746 82 의외로 안 파는 것)재무장 패키지 [2] ㅇㅇ 2021.11.02 98 0 재무장을 어중간하게 냈으면 [6] lllBoomerlll 2021.11.02 178 2 별점 보러갔는데 업데이트 뜸 [1] ㅇㅇ 2021.11.02 119 0 근데 재무장 융합도 1515151515맞음? [3] 니퍼 2021.11.02 184 5 1점 포탄이 더 필요하다! 한우쟝 2021.11.02 66 1 어제도 얘기했지만 원래 각성이 재무장이 됐어야 하는 거 아니냐 고기먹고싶다 2021.11.02 77 0 근데 과금분탕은 넥슨 시스템 분탕은 스비가 국룰 아님? [2] 데가 2021.11.02 98 -1 아이리는 가성비로 썼던 건데 [2] 하늘엘 2021.11.02 126 0 "유저분들 눈치 채셨나요?" [3] 라킁 2021.11.02 193 -5 캐릭은 사랑해도 게임은 사랑 못하겠다 [4] 두마디 2021.11.02 113 0 아직 살아있다면 흔들어 ! [16] 꿀때지 2021.11.02 200 -1 재무장 낼바에 각성내라 [1]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2 92 0 다음 세계는 어디야?? [1] 반으로가른다 2021.11.02 122 0 류금태는 남아 난 시그마 데리고 떠날거야 [2] 열상 2021.11.02 134 1 평점 다시 2.0이다 한우쟝 2021.11.02 141 0 겜안하는 분탕 입챈 [4] 기무라횬타이 2021.11.02 1040 38 스킨은 제작 가성비가 안좋은 편이겠지? [11] BOC 2021.11.02 166 0 과연 이번에는 간담회를 열까 [1] ㅇㅇ 2021.11.02 71 0 몰루아카 검색하는데 왤케 정보가 적지 그러고 있었는데 [1] 청안아이 2021.11.02 128 0 이야 평점 1.9 됐구나 이리스에요 2021.11.02 75 0 일섭 열리면 가서 1점 줄거냐 [6] 이유미나 2021.11.02 119 0 근데 월정액은 왜 삭제한거임? [10] ㅇㅇ 2021.11.02 185 2 재무장 사실 이거다 한우쟝 2021.11.02 75 0 젤 무섭고 좆같은건 프라임 2021.11.02 45 0 스홀 재무장 출시 ㄷㄷ [9] 가으응 2021.11.02 1430 44 광고 왜그러냐 라아슈아 2021.11.02 74 0 병무청 펑점이 1.2라고? [1] 극한의가능충 2021.11.02 114 2 차라리 패치중에 카바함 [20]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02 1274 31 별점테러 그만하자노~ 우리가 이긴듯노~ [2] ㅇㅇ 2021.11.02 148 5 위키로 보는 올해 사건사고 ㅇㅇ 2021.11.02 69 1 아이리님 피통 커서 2코였음 썼겠네 ㅅㅂ 카린웡 2021.11.02 64 0 1.9로 멈추면 되겠냐 [1] 턱턱툭탁 2021.11.02 98 3 꼬우면 안하면된다던데 흑우중고 2021.11.02 102 0 근데 이건 진짜 씹음모론이라 좀 그런데 [12] 레드라이더 2021.11.02 215 -6 재무장 스킨 호환된다 그랬을때 싸했음 [4] 윽엑액액 2021.11.02 114 0 얘들아 좀만 더 힘내자 [3]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2 118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2 01: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