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0 입챈
추천
5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4]
내장탕
윙수스
낙붕이
밀리에밀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 근데 에이미랑 이터사태때보다 별로 화가 안남
106
0
판다함선은 뭔데
[6]
142
0
카붕이 출근하자마자 존나 까였다...
[10]
219
0
"재무장하는데 비용도 너무 많이들고 퀄리티도 쓰레기라고요?"
[5]
1323
40
누가 내 머리 쎄게 쳐서
[1]
72
0
우린 존나 예전에 끝났어
99
3
근데 닥등이 띨빵한 얼굴은 좀 꼴림
[5]
173
0
근데 진짜 방송왜함?
[3]
137
3
그냥 섭종했으면 좋겠음
48
0
와 진짜 어떻게 이렇게 조져버릴수가있지?
[1]
100
0
카사 다시 부활하는법 생각남
[1]
120
2
와근데 진짜 장사 못한다
[1]
153
0
언팩) 재무장 샤오린, 유미나, 아이리 스텟 + 판다 함선
[25]
2774
32
생각해보니까 애초에 우한린은 저격수인데
[2]
157
1
3번 당하면 당한놈들이 잘못이라는데
[3]
106
0
비호감 스택 낭낭하게 쌓던거 다 터진거임 걍
101
0
이렇게 된거 어쩔 수 없다
[18]
1689
50
이겜은 옆에서 구경하는 사람이 제일 재밌는겜인듯
[5]
141
0
환장의 해적듀오
[2]
93
0
젖겜 월 10만원이면 S급 함장 가능임?
[7]
343
2
비율 엄청나네ㅋㅋㅋㅋㅋ
[3]
165
0
이제 남은방법은 업뎃실패뿐임
[1]
56
0
'해제되면 발동하지 않음'
[3]
130
1
2.0 입챈
[4]
114
5
와 내가살다살다 부계로 별점을
[6]
98
2
근데 이 씨발련들 방송은 왜 했냐 진짜?
[3]
106
3
시발 이제 다른 재무장도 어떻게 나올지 감이오네
[2]
90
1
난 젖겜 깔고 있다...
168
1
솔직히 이게임은 그냥 못날아오를거 같아
[3]
122
0
섭종하면 딱 하나 아쉬운거
[3]
130
2
념글 아이리보니 진짜 그러네 저걸 3코? ㅋㅋ
[2]
112
0
망했으니까 흔들어!
[3]
97
1
아니 분탕에 왜 또 당하냐는데
[1]
83
0
스포
???:고작 이 정도의 역경으로 주저 앉을 생각인가?
[1]
153
0
이 게임 진짜 유일한 장점이 비주얼인데
76
0
그래 재무장 안하면 되겠네
84
0
각선권 두개를 줘도 재무장 하나 못하네 진짜 ㅋㅋㅋ
[1]
120
1
재무장은 화낼게너무많음
59
0
이 새끼들 게임 안한다는 증거
[8]
209
5
소총전장 뺏겼다는 블라인드직원 살아있을까
[5]
226
1
사료정도로 수습이 안되는건데
61
0
아니 돈드는건 상관없었는데 너무 못만들었는데
[3]
96
0
이새끼들 공익때 기채 주기로 불타니까 준게
[3]
85
0
니네 또 1점 광고하길래 와봣는데 여전하구나
[2]
119
-1
저희가 무식해서 몰라 봤습니다.
[1]
1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