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통은 어떻게 사라지든 발동하지 않나?
타워 사오린이 앞에서 칼질하는 것도 아니고 원본처럼 함선 앞에서 총질할 텐데


그럼 얘네 둘?밖에 없는데?
그렇게 되면 오른쪽은 스충 막고 스충깎 얹어서 더블로 후려치는 개씹악질새끼인데?

보통은 어떻게 사라지든 발동하지 않나?
타워 사오린이 앞에서 칼질하는 것도 아니고 원본처럼 함선 앞에서 총질할 텐데


그럼 얘네 둘?밖에 없는데?
그렇게 되면 오른쪽은 스충 막고 스충깎 얹어서 더블로 후려치는 개씹악질새끼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