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어떻게 사라지든 발동하지 않나?

타워 사오린이 앞에서 칼질하는 것도 아니고 원본처럼 함선 앞에서 총질할 텐데



그럼 얘네 둘?밖에 없는데?

그렇게 되면 오른쪽은 스충 막고 스충깎 얹어서 더블로 후려치는 개씹악질새끼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