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7지 호라이즌 보지도 못한 새끼들이ㅋㅋㅋㅋ
추천
8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02
작성일
댓글
[1]
오뎅식당부대찌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씨발 웃을 힘도없네 ㅋㅋㅋㅋㅋ
87
0
다음은 라이브 방송도 안하겠네
83
0
데이타전송해서 기껏 조각으로 나눴는데 스카우트 빨간불 ㅋㅋ
90
0
알이라도 만지면서 진정하자
69
0
섭종하더라도 스토리는 소설로 내주겠지?
[2]
81
0
레나누나가 저건 아니라고 막네 ㄷㄷ
84
0
진짜 담배 존나 꼬나물고싶음
54
0
속보) 님들 미니캐릭터 클릭하지 마셈
[13]
1789
31
어쩌면 재무장이 샤오린꺼만 2개 나온것도
[1]
125
0
야 정작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1865
81
공지
디코짤도 포럼짤이랑 같은취급 하겠음
[18]
2090
96
????? 왜 샤오린이 최지훈 강평써???
125
2
재무장하지말라는데?
131
0
똥남아 게이들 의문점
95
0
얘들아 농담아니고 진짜 겜끝난거같다...
[2]
252
1
이제 뭐 sr이상 중복은 싹다 데이터 전송인가
[1]
118
0
hal카스니 분탕이니 뭐니 ㅋㅋㅋ
63
2
이렇게 좋은 패치는 우리만 즐길수 없다
78
0
퀄도 병신이고 그대로 쳐나왔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75
0
속보속보속보!
[3]
171
9
채용 획득 보너스가 솔직히 설마 했는데
82
0
얘 궁화질 원래이럼?
[1]
130
0
속보 평점 1.3점ㅋㅋㅋ
[11]
1278
53
저거 갈면 융핵은 안나오는거야?
[4]
85
0
7지 호라이즌 보지도 못한 새끼들이ㅋㅋㅋㅋ
[1]
202
8
남은건 공멸뿐이다
42
0
일하고 한숨돌리려고 카챈 보는데
85
0
이번 재무장이 재화 소모량을 떠나서 가장 크게 잘못한거
94
2
오늘 1.1까지 갈수있나?????????????
84
0
그냥 닥등이는 업받은거네 ㅋㅋㅋㅋㅋ
103
0
평점 1.0까지 내리자
86
0
샤오린 퓨~전!
[20]
1465
50
스비 이새끼들 현대 미술하냐?
[1]
77
0
이젠 평점 운지하든 말든 지들 할 짓만 하네
87
1
똥남아 새끼들 재무장 하나가지고 염병하는줄 아나보네 ㅋㅋㅋ
150
3
앰터진것들이
44
0
그래서 패치 까보니까 어떰?
[4]
163
0
(권한 없음)
도감 따로인데 죄다 재활용 ㅋㅋ
84
1
공략
섬멸전 클리어조합 공유
[5]
1279
10
현재 카운터사이드 사장들 상황
125
1
제일 먼저 열린 해외섭이 똥남아 서번가?
[2]
86
0
정보
[장애 접수 현황] 재무장 관련 오류 현상 4건 안내
[19]
1473
30
이렇게 갈면 열개 나오는거임??
[4]
132
0
이거 내가 멍청해서 이해못하는거임??
[6]
20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