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들아 농담아니고 진짜 겜끝난거같다... 룰루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52 작성일 2021-11-02 04:53:58 https://arca.live/b/counterside/37382207 지금 갈갈해서 재료모으는애들도있어서 나중에 스비가 형평성 이지랄할게뻔하네 진작에 롤백했어야하는데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독호메 2021-11-02 04:54:37 다줌마 라이더 어딨냐고...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04:55:15 ㅇㅇ 철회 아니면 그냥 끝난 거 맞음 난 그냥 저녁에 혹여라도 공지 하나 기다려보고 없으면 제발로 꺼지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재무장 오류나서 안되는이유 ㅋㅋ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2 85 1 나락! 나락! 나락! 개간지렁 2021.11.02 58 0 Ssr 110 15개먹여서 만든 난 ㅇㅇ 2021.11.02 116 1 아니 씨발 그게 또 정작 안되냐 ㅋㅋㅋㅋㅋ [1] 아이사타 2021.11.02 82 0 재무장 제일 충격적인게 스토리 빌드업 1도 없더라 ...... [3] 꿀때지 2021.11.02 159 4 재무장시스템에 치명적오류가있어서 지금 안되게 막아놨다는데 [3] ㄱㅈㄱ 2021.11.02 146 4 ㄹㅇ 실시간으로 레전드 갱신중이네 dlo 2021.11.02 158 0 와재무장정말좋은거같아 [2] 프로바이오틱스 2021.11.02 111 5 돈 부어서 재무장 하면 뭐하냐 ㅋㅋㅋㅋ 류금테이오 2021.11.02 108 0 아 씨발 웃을 힘도없네 ㅋㅋㅋㅋㅋ 양푼 2021.11.02 87 0 다음은 라이브 방송도 안하겠네 ㅇㅇ 2021.11.02 83 0 데이타전송해서 기껏 조각으로 나눴는데 스카우트 빨간불 ㅋㅋ 찐주작 2021.11.02 90 0 알이라도 만지면서 진정하자 ㅇㅇ 2021.11.02 69 0 섭종하더라도 스토리는 소설로 내주겠지? [2] 현붕이 2021.11.02 81 0 레나누나가 저건 아니라고 막네 ㄷㄷ 59XZa 2021.11.02 84 0 진짜 담배 존나 꼬나물고싶음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2 54 0 속보) 님들 미니캐릭터 클릭하지 마셈 [13] pail 2021.11.02 1789 31 어쩌면 재무장이 샤오린꺼만 2개 나온것도 [1] ㅇㅇ 2021.11.02 125 0 야 정작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청안아이 2021.11.02 1865 81 공지 디코짤도 포럼짤이랑 같은취급 하겠음 [18] lllBoomerlll 2021.11.02 2090 96 ????? 왜 샤오린이 최지훈 강평써??? ㅇㅇ 2021.11.02 125 2 재무장하지말라는데? ㄱㅈㄱ 2021.11.02 131 0 똥남아 게이들 의문점 dwsss 2021.11.02 95 0 얘들아 농담아니고 진짜 겜끝난거같다... [2] 룰루 2021.11.02 252 1 이제 뭐 sr이상 중복은 싹다 데이터 전송인가 [1] ㅇㅇ 2021.11.02 118 0 hal카스니 분탕이니 뭐니 ㅋㅋㅋ 영원한라뉴비 2021.11.02 63 2 이렇게 좋은 패치는 우리만 즐길수 없다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2 78 0 퀄도 병신이고 그대로 쳐나왔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휴먼 2021.11.02 76 0 속보속보속보! [3] 물개는삐약 2021.11.02 171 9 채용 획득 보너스가 솔직히 설마 했는데 ㅇㅇ 2021.11.02 83 0 얘 궁화질 원래이럼? [1] ㅇㅇ 2021.11.02 131 0 속보 평점 1.3점ㅋㅋㅋ [11] 반갑노 2021.11.02 1278 53 저거 갈면 융핵은 안나오는거야?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1.11.02 85 0 7지 호라이즌 보지도 못한 새끼들이ㅋㅋㅋㅋ [1] 묘갤러 2021.11.02 203 8 남은건 공멸뿐이다 아이스링크샾 2021.11.02 42 0 일하고 한숨돌리려고 카챈 보는데 종말 2021.11.02 85 0 이번 재무장이 재화 소모량을 떠나서 가장 크게 잘못한거 랑향 2021.11.02 94 2 오늘 1.1까지 갈수있나????????????? ㅇㅇ 2021.11.02 84 0 그냥 닥등이는 업받은거네 ㅋㅋㅋㅋㅋ 아스트라이아 2021.11.02 103 0 평점 1.0까지 내리자 이리스에요 2021.11.02 86 0 샤오린 퓨~전! [20] 기린그린 2021.11.02 1465 50 스비 이새끼들 현대 미술하냐? [1] 장가의사 2021.11.02 77 0 이젠 평점 운지하든 말든 지들 할 짓만 하네 ㅇㅇ 2021.11.02 87 1 똥남아 새끼들 재무장 하나가지고 염병하는줄 아나보네 ㅋㅋㅋ Dhehej 2021.11.02 150 3 앰터진것들이 젖은항상옳다 2021.11.02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2 0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