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연게이야... 던붕이 추천 84 비추천 0 댓글 31 조회수 2076 작성일 2021-11-04 06:29:08 https://arca.live/b/counterside/37539917 앞으로 이런건 니 이름 걸고 쓴다며... 왜그래? 추천! 8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1] purple 2021-11-04 06:29:26 김하나가 꼴리긴 해 펼쳐보기▼ purple 2021-11-04 06:29:36 던붕이 2021-11-04 06:29:46 박상연는 안꼴려? 펼쳐보기▼ purple 2021-11-04 06:29:58 사지를 찢고 싶어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1-11-04 06:30:31 게이새끼 펼쳐보기▼ 짱구엄마는못참지 2021-11-04 06:29:28 SDAKAJUXIM 2021-11-04 06:29:32 하나 응디 뒤에 숨어서 형님 형님 야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4 06:29:33 그걸믿네 이거완전 등신아냐? 펼쳐보기▼ 페2커 2021-11-04 06:29:39 그걸 믿어? 펼쳐보기▼ 김일성 2021-11-04 06:29:39 샤프심도둑 2021-11-04 06:29:41 박상연 디렉터 사 이버 비서 김하나 펼쳐보기▼ 로하나 2021-11-04 06:29:49 도게자 사진 찍고 있대잖아 ㅋㅋ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11-04 06:29:50 그걸 믿네 이거 완전등신아니야?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11-04 06:30:03 ㅇㅇ 2021-11-04 06:30:10 그렇군요휴먼 2021-11-04 06:30:18 초특가가챠다 2021-11-04 06:30:27 불타는쓰레기 2021-11-04 06:30:33 찍. 찍찍. 찍 펼쳐보기▼ 도지 2021-11-04 06:30:35 ㅇㅇ 2021-11-04 06:31:38 "개발자노트"만 이름 거는거고 "김하나의 알림톡"은 김하나가 쓰는거라고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4 06:31:49 아니 시발 그게 그거잖아요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32:17 걍 지들이 하고싶은대로 하게 냅두셈 겜 망한거 같음 펼쳐보기▼ 신룡이 2021-11-04 06:31:55 김하나가 자기남자 지키고싶대잖어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4 06:32:12 함 대주면 용서 가능한데 펼쳐보기▼ 신룡이 2021-11-04 06:33:46 4nk 2021-11-04 06:32:51 말 한 번 나오면 조리돌림 나니까 진짜 신중하게(골든타임 다 놓침) 하려는듯 펼쳐보기▼ 하얀삼치 2021-11-04 06:38: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시나리 2021-11-04 06:36:11 Warspite 2021-11-04 06:39:28 마에스트로 2021-11-04 06:45:27 상연이 짤린거아니냐 ㅋㅋㅋ 던파도 디렉터바뀐다음에 개발자노트에는 이름을 안올리더라고 ㅋㅋㅋㅋ 펼쳐보기▼ 던붕이 2021-11-04 06:46:50 그러면 잠시 봐준다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국내 매맞는 아내 채널에서 선포합니다 ㅇㅇ 2021.11.04 94 2 카바 ㅇㅇ 2021.11.04 108 -4 쳐돌았네 [4] 촤드 2021.11.04 95 1 됐다 씨발 내가 스비한테 뭘 바라겠냐 djin70 2021.11.04 72 1 재무장 없앨거 아니면 그냥 100%적용하란건데 혁명 2021.11.04 51 0 레이드 좀 어케 해봐라 [1] 케로로소대 2021.11.04 100 0 하나응디에 숨지말고 직접 기어나오라고 ㅋㅋ [10] 여린 2021.11.04 92 0 1년 전액환불이네 섭종하면 ㅋㅋ [4] 아야토 2021.11.04 170 2 헐 나 ㅈㄴ무서운생각남 [4] 시이시이 2021.11.04 104 2 중요한게 뭔지암? kimjino 2021.11.04 52 0 회의가 아니라 사실 퇴사자명단 추린거 아니냐ㅋㅋㅋㅋ 불타는백두산 2021.11.04 72 0 헤 잉딩 2021.11.04 47 0 재무장 외에도 다른 문제점을 함께 검토중이란 말은 [2] ㅇㅇ 2021.11.04 79 2 ㅎㄷㅇㄹ [2] 요포포이 2021.11.04 57 0 김하나 저것도 소통 안하냐고 악써서 만든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소라 2021.11.04 98 1 "어허! 기다리라니깐?" [9] 마술붓 2021.11.04 1616 52 하... 씨발 기니피그형!! [2] 블루아카이브 2021.11.04 111 2 . 잉딩 2021.11.04 30 0 볼일 있어서 나갔다 왔는데 [2] 매카노진행중 2021.11.04 66 0 오늘 공지 안뜰거같으면 손 [4] 베버 2021.11.04 64 4 이번만큼은 오래오래 불태워야한다 킴카사디언최후의절정분수쇼 2021.11.04 52 0 카운터사이드 서비스종료 기원 [4] Konzept 2021.11.04 58 0 아니 씨발새끼들이 여태까지 뭐했대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4 71 1 상연게이야... [31] 던붕이 2021.11.04 2076 84 이쯤되면 김하나 브이튜버 나와도 괜찮을듯? [1] 콜라가좋아 2021.11.04 99 1 회의하는거 방송으로 송출좀 해줘 도지 2021.11.04 53 0 폰겜에서 나온 과금유도는 다 시도한거 아님? [5] 로하나 2021.11.04 133 1 송구 유감 죄송 장가의사 2021.11.04 93 1 오후에 나온 오전 공지 지연 안내 불타는쓰레기 2021.11.04 78 1 와 개껌물린 개새끼마냥 재무장 절대 안놔주는거봐 [2] Q3 2021.11.04 102 8 아니 저렇게 신중하신 분들이 ㅇㅇ 2021.11.04 50 1 가테는 여기보다 더 상황이 안 좋지 [6] 슈킹 2021.11.04 180 10 그냥 김하나를 디렉터로 세우자 고졸무직백수 2021.11.04 69 0 어제 카붕이들 예상 기억남? [1] 베버 2021.11.04 105 3 솔직히 스비 부러운 점 ㅇㅇ 2021.11.04 49 0 근데 저거 내용 보면 아직까지도 뭐 제대로 정해진거 없는듯 [4] 학점대폭발 2021.11.04 82 1 얘네 실력 많이 늘긴했다 [1] ㅇㅇ 2021.11.04 97 0 끝까지 김하나뒤에 처숨는건씨발 [1] 시이시이 2021.11.04 96 0 솔직히 재밌다 [2] 물개는삐약 2021.11.04 81 7 근데 섭종하면 어디까지 환불해줌? [3] 아야토 2021.11.04 91 0 전반적인 콘텐츠의 검토 밀리에밀리 2021.11.04 68 0 너네는 진심으로 섭종이 맞는거같다 만단추 2021.11.04 72 2 본사가 인도에있엇노ㅋㅋ shml 2021.11.04 99 4 늦어질수있다셈쳐도 오전에 늦어진다고 써야지 고졸무직백수 2021.11.04 44 0 어떻게 디렉터 이름이 김하나ㅋㅋㅋㅋ [4] AllesKlar 2021.11.04 8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06: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