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ㅎㄷㅇ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2]
Konzept
아이사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견적안나오면 지연공지를 오전에 올리던가
44
0
오늘 1공지 채웠으니 내일까지 기다려야겠네
47
1
지연아!!!!!!!!
[2]
84
2
재무장 남는다 = 유료밸패, 중복캐 갈갈필수 겜
[8]
117
5
에픽과 가테는 돈이라도 잘 벌지
66
0
하나응디 뒤에 있는건 적이야
62
0
18 ~ 20시 공지로 또 기다려달라하면
43
0
씨발 흔들어 씨발 흔들어 씨발
[5]
90
0
이제 언제나온다는 말도없네ㅋ
51
0
재무장 이전 논란까지 일망타진할 묘수라도 생각 중인 건가
[3]
111
0
국내 매맞는 아내 채널에서 선포합니다
94
2
카바
108
-4
쳐돌았네
[4]
95
1
됐다 씨발 내가 스비한테 뭘 바라겠냐
72
1
재무장 없앨거 아니면 그냥 100%적용하란건데
51
0
레이드 좀 어케 해봐라
[1]
100
0
하나응디에 숨지말고 직접 기어나오라고 ㅋㅋ
[10]
92
0
1년 전액환불이네 섭종하면 ㅋㅋ
[4]
171
2
헐 나 ㅈㄴ무서운생각남
[4]
104
2
중요한게 뭔지암?
53
0
회의가 아니라 사실 퇴사자명단 추린거 아니냐ㅋㅋㅋㅋ
72
0
헤
47
0
재무장 외에도 다른 문제점을 함께 검토중이란 말은
[2]
79
2
ㅎㄷㅇㄹ
[2]
57
0
김하나 저것도 소통 안하냐고 악써서 만든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9
1
"어허! 기다리라니깐?"
[9]
1616
52
하... 씨발 기니피그형!!
[2]
111
2
.
30
0
볼일 있어서 나갔다 왔는데
[2]
66
0
오늘 공지 안뜰거같으면 손
[4]
64
4
이번만큼은 오래오래 불태워야한다
52
0
카운터사이드 서비스종료 기원
[4]
58
0
아니 씨발새끼들이 여태까지 뭐했대
71
1
상연게이야...
[31]
2077
84
이쯤되면 김하나 브이튜버 나와도 괜찮을듯?
[1]
99
1
회의하는거 방송으로 송출좀 해줘
53
0
폰겜에서 나온 과금유도는 다 시도한거 아님?
[5]
134
1
송구 유감 죄송
93
1
오후에 나온 오전 공지 지연 안내
78
1
와 개껌물린 개새끼마냥 재무장 절대 안놔주는거봐
[2]
102
8
아니 저렇게 신중하신 분들이
50
1
가테는 여기보다 더 상황이 안 좋지
[6]
180
10
그냥 김하나를 디렉터로 세우자
69
0
어제 카붕이들 예상 기억남?
[1]
105
3
솔직히 스비 부러운 점
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