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씨발 흔들어 씨발 흔들어 씨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5]
우리유나귀엽죠
Konzept
꿀때지
혁명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신발언) 이렇게된이상 시원하게 걍 7t도 바로내자
[1]
75
0
이 똥간 수명연장을 바란게 잘못이다 걍 섭종해
62
0
찌찌
67
0
이 시발넘들 그냥 섭종해
55
0
우리의 축제는 끝나지 않는다
[2]
77
0
재무장 외에 사항은 qna한다 하지 않았나
43
0
시발 5ch 린w 스레 개웃기네 ㅋㅋㅋ
152
1
카운터사이드의 성공비결은 '소통'
78
0
솔직히 지금 별 생각 안 듦
[4]
62
0
스비가 이 위기를 벗어날 단 하나의 방법
46
0
기래 연장은 연장이라 쳐
40
0
지금 꼰대새끼 하나 회의에서 난 잘못없다며 역으로 지랄하고 있을듯 ㅋㅋ
[1]
104
2
매카노하고오니 편안해진기분 돌아오니 다시 ㅈ같아지네
35
0
나 환불해줘
[2]
84
0
절대 진정안하고 계속 화낼거임
[1]
60
0
당분간 공지 안올라올거같은데 챈바함
[1]
101
4
그랜절 연습한다매
[4]
76
0
견적안나오면 지연공지를 오전에 올리던가
44
0
오늘 1공지 채웠으니 내일까지 기다려야겠네
47
1
지연아!!!!!!!!
[2]
84
2
재무장 남는다 = 유료밸패, 중복캐 갈갈필수 겜
[8]
116
5
에픽과 가테는 돈이라도 잘 벌지
66
0
하나응디 뒤에 있는건 적이야
62
0
18 ~ 20시 공지로 또 기다려달라하면
43
0
씨발 흔들어 씨발 흔들어 씨발
[5]
89
0
이제 언제나온다는 말도없네ㅋ
51
0
재무장 이전 논란까지 일망타진할 묘수라도 생각 중인 건가
[3]
111
0
국내 매맞는 아내 채널에서 선포합니다
94
2
카바
108
-4
쳐돌았네
[4]
95
1
됐다 씨발 내가 스비한테 뭘 바라겠냐
72
1
재무장 없앨거 아니면 그냥 100%적용하란건데
51
0
레이드 좀 어케 해봐라
[1]
100
0
하나응디에 숨지말고 직접 기어나오라고 ㅋㅋ
[10]
92
0
1년 전액환불이네 섭종하면 ㅋㅋ
[4]
170
2
헐 나 ㅈㄴ무서운생각남
[4]
104
2
중요한게 뭔지암?
52
0
회의가 아니라 사실 퇴사자명단 추린거 아니냐ㅋㅋㅋㅋ
72
0
헤
47
0
재무장 외에도 다른 문제점을 함께 검토중이란 말은
[2]
79
2
ㅎㄷㅇㄹ
[2]
57
0
김하나 저것도 소통 안하냐고 악써서 만든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8
1
"어허! 기다리라니깐?"
[9]
1616
52
하... 씨발 기니피그형!!
[2]
111
2
.
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