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발 언제 답변할꺼임?
이대로 일요일까지 연장하게?


니들 사실 아무생각 없이 그냥 회사에서 월급루팡하다가

일요일까지 모인거 보고 대충 그거 보고나서 담주 금요일쯤에 글 싸지를꺼지?


어케 된 대가리가 이재용도 숙인 대가리를 숙일 생각을 안하냐?
삼성가 수준의 사죄문은 애초에 바라지도 않음


진짜 두뇌 한번 해부해보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