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발 언제 답변할꺼임?
이대로 일요일까지 연장하게?
니들 사실 아무생각 없이 그냥 회사에서 월급루팡하다가
일요일까지 모인거 보고 대충 그거 보고나서 담주 금요일쯤에 글 싸지를꺼지?
어케 된 대가리가 이재용도 숙인 대가리를 숙일 생각을 안하냐?
삼성가 수준의 사죄문은 애초에 바라지도 않음
진짜 두뇌 한번 해부해보고 싶네
근데 시발 언제 답변할꺼임?
이대로 일요일까지 연장하게?
니들 사실 아무생각 없이 그냥 회사에서 월급루팡하다가
일요일까지 모인거 보고 대충 그거 보고나서 담주 금요일쯤에 글 싸지를꺼지?
어케 된 대가리가 이재용도 숙인 대가리를 숙일 생각을 안하냐?
삼성가 수준의 사죄문은 애초에 바라지도 않음
진짜 두뇌 한번 해부해보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