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들 걍 이거 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3]
베버
kimjino
에델조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공지 안뜰거같네
58
0
겜 망하면 회사가 휘청거릴 좆소놈들이 왤캐 고개가 빳빳함
[1]
93
0
우리가 고대하던 1102 프로젝트...
[2]
105
1
공지 3시18분에 뜬 이유 그거네
[2]
126
0
그래도 의외인데?
[4]
152
2
근데 애네가 개선책 내놓은다해도 더 태워야함
77
6
웃어~~~~
[7]
107
1
"대표님은 카운터사이드 유저들에게 어떤 재미를 주려고하셨나요?"
[1]
106
1
박상연 류금태 김하나응디뒤에숨어서 추하게뭐하는거야!
[2]
89
0
나도 마음 접었음
[4]
147
0
오피스걸 하나 눈나
[4]
213
0
밥먹으러 가야지
[7]
121
0
버릴사람은 버리겠다는거 맞지?
[1]
99
0
1.1점에 적응했구만
[1]
100
0
오늘 미용실 오면서 존나 큰 까마귀 봄
[7]
126
0
화재진압 후에는 사람들 이미 떠났지 지우고 갈갈이하고
[1]
89
0
솔직히 이제 단념했음
78
0
아니 이러다가
[2]
82
0
계속 눈팅하는 게인데 ㄹㅇ 가관이네
[16]
1612
28
지금 제일 급한 게 재무장인데
69
0
복규동은 대가리박고 보따리 쫙 풀었는데
98
0
뭐 얼마나 대단한거 준비한다고 계속 연기람 ㅋㅋ
[1]
86
0
공지 요약했다
[11]
1663
28
니들 걍 이거 아님?
[3]
106
0
유저분들의 지지가 있어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
[1]
69
0
비추 실명제
[1]
79
-2
진지하게 이번 화재 진압 가능하냐
[8]
158
0
공지는 고사하고 내부방침도 못 정했나 본데
[2]
129
0
불 꺼뜨릴려고 시간 버티는거 같은데
[1]
131
0
나 지금 머리 손질하러 왔는데
[6]
115
0
공지 ㅅㅂ 웃음만 나오내
[1]
123
0
디렉터의 업무는 견디는 것
87
0
아직도 결론이 안 났음?
66
0
야 스비에서 진짜 누구 죽은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
[3]
189
0
내부 논의가 갈릴만 하지
94
0
근데 진짜 김하나 개꼴리네
[2]
320
0
김하나 뷰지 찢으러간다
[1]
87
0
와 진짜 이새끼들은 ㄹㅈㄷ다
55
0
가테근황
[12]
2019
47
팩트한접시>결제태도때문이다
[4]
77
2
하루만에 말이 또 바꼈음
[3]
108
1
난 스비 기다려주기로 했다
60
0
소신발언) 이렇게된이상 시원하게 걍 7t도 바로내자
[1]
75
0
이 똥간 수명연장을 바란게 잘못이다 걍 섭종해
62
0
찌찌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