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ㅈ그오 사태 끝날때까지 지켜봤는데 어설픈 변명문, 사과 개선 약속 같은 사과문들 나와도 계속 태우면서 왜 이런 결정난건지, 책임자가 나올때까지 태운다던지, 두루뭉실한 포현, 감성 호소 같은거 없이 진짜 끝장 볼때까지 태워야함
솔직히 ㅈ그오 사태 끝날때까지 지켜봤는데 어설픈 변명문, 사과 개선 약속 같은 사과문들 나와도 계속 태우면서 왜 이런 결정난건지, 책임자가 나올때까지 태운다던지, 두루뭉실한 포현, 감성 호소 같은거 없이 진짜 끝장 볼때까지 태워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