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자가 대가리 박고 우리 벌이가 좀 시원치않아서 그랬다

하니까

그런건 빨리 말했어야지 우리가 남이가 가족이지 하면서

으쌰으쌰 하던데


평소 이미지 관리도 씹창내고 대가리 박는 것도 이제 안하고

가상인물 뒤에서 숨는 꼴 보면 무능한 책임자의 표본

그자체네 

이새끼들은 게임업계 기록에 남겨야함


 실력도 이미지관리도 운영도 장사도 뭣하나 제대로 못한

대표사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