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무장을 뺄생각이 절대 없어보임
뺀다해도 서로 삔또 존나 상함 역대급임
재무장 낸게 끝이 아니고 그 이후 대응하나하나가 레전드
2. 재무장을 뺀다해도 문제임
욕만 잔뜩먹고 본전도 못찾음 차라리 없뎃인게 나앗을정도
거기에 이미 스비 태도 적나라하게 나와서
유저들도 더이상 에휴병신 다음엔 더잘하자 이런거 불가능
3. 이미 6월에 1점시위 당햇엇던 겜임
그이후로 유저들사이에서도 안하는유저들까지 끌어들이는건 너무했던거같다 이런식으로
1점광고만큼은 하지말자 이런 암묵적 합의가 서로되어있엇고 스비도 이부분 속상하다고 했는데
그 일 겪고 또 이런일 터짐
반성하는 자세가 없음
그래서 이번엔
기다리는게 아니고
바로 갈갈하고 계정탈퇴하는사람들이
많이 보임
레드카드 30장쯤 먹고도 정신못차리니깐
코코미는 갈거야 스비는 여기잇어 된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