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 속마음 번역
추천
6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3
작성일
댓글
[2]
ㅇㅇ
그림판뉴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과문에 필요한거
81
0
1시부터 지금까지 수업이였는데
[2]
110
1
근데 태포 요구하면 소과금들은 오퍼 꿈도 못 꾸는 거 아님?
[5]
156
2
재무장 재료 적정선이 어느정도임
[17]
159
-1
지금 개인적으로 가장 좆같은건
90
0
사실 이 모든게 통속의 뇌가 아니라면?
[2]
101
0
헛 내 댓글도 지워졌어!
[1]
90
2
공지 후 추후대응vs 엘든링 정식 출시
[1]
97
0
카챈하고나서 미쳐가기 시작한다
[26]
197
0
스비 내부에 누군지 몰라도 갸씹 꼰꼰대 있는듯
[1]
129
5
사실 유저 솎아내기 중임
[7]
162
1
이번 호라이즌 에피소드
[2]
122
0
사실 여기 있는 새끼들 다 분탕새끼들인거 아님? 나만 겜하고 있었나?
[23]
1513
41
다른 서버도 재무장을 즐겼으면 좋겠어
[7]
120
4
솔직히 해결방법 제시하라고 하면 막막하긴해
[8]
154
2
가테터져 카사터져 트릭컬 터져
[7]
196
0
섭종이 유일한 구원이다
[3]
101
1
하긴 롤백 이야기가 나오고있다는 신?호?일지도?
82
1
분명 1인 시위간지 6개월도 안되지않았냐
[6]
151
0
좆카사따위 가테에 비비지마셈
[2]
144
0
답 존나 간단한데 지연되는 건 킹리적 갓심이지
[1]
126
0
가테 검열짤
[7]
307
5
가테보다 공지 느릴까?
[2]
121
0
금태 속마음 번역
[2]
143
6
이제 퇴근시간 되서 글하나 던지고 퇴근할듯
[1]
64
0
가디언 테일즈는 형제같은 게임
[10]
1906
38
기다리지마셈 ㅋㅋ
[4]
118
0
가테 "그래도 쟤네는 맘마통이라도 안가리고 보네..."
[1]
123
0
류금태:"온라인게임의 운영은 대응이 중요하다"
119
0
이제 젖턱동맹보다 가카동맹이 맞지않냐?
[17]
2681
54
근데 ㅋㅋ 패노 보자마자 좆됐다고 당장 패치 취소하라고 난리였는데
[4]
146
0
이번 공지도 망했어
[1]
268
0
얘네 퇴근까지 존버중이구나
69
0
민심 조사 한번 하자
[8]
1116
96
후방) 일진녀와 히토미 따라하는 만화.manga
[12]
7765
45
이번엔 예전이랑 다르게 진압되기 힘든 이유 123
[22]
1745
57
애들이 욕하는건 그나마 정이 있어서 같이 가려고 한건데
92
0
가테도 폭파됐으니 새 똥겜 추천받습니다
[16]
200
2
괜히 기다렸다 ㅠㅠ
[4]
90
0
공지 vs 토요일날 이터널스 관람끝
[3]
93
0
근데 솔직히 이렇게 오래 걸리는거 보면 롤백 얘기도 나오는거 아님?
[7]
122
0
우리 타카이 하고싶은거 다 해~
85
0
유저분들의 지지가 있어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4]
121
5
알마망 궁극기 준비자세 너무 멋지다
[3]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