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테터져 카사터져 트릭컬 터져 4n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95 작성일 2021-11-04 06:43:35 https://arca.live/b/counterside/37540850 나 3개 다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하야테 2021-11-04 06:43:59 트릭컬이라는 게임이 출시 됐었나 ㅋㅋ 펼쳐보기▼ 4nk 2021-11-04 06:46:52 인싸마리오 2021-11-04 06:44:09 잡았다 요놈? 펼쳐보기▼ 새벽1시 2021-11-04 06:44:18 난 다 접음 ㅋㅋ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11-04 06:44:22 트릭?링은 적어도 지 분수에 안맞는일했다고 빠르게 인정하고 개발방향도 바꿔줌 펼쳐보기▼ 에델조아 2021-11-04 06:44:46 ㅇㅇ 2021-11-04 06:46:41 트릭컬은 게임 기획 갈아엎는다고 발표했음. 카사는 이악물고 재화 수치만 조정한다잖아 ㅋㅋㅋ 어딜 비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조문 왔습니다 [3] irumirani 2021.11.04 97 5 카사 진짜 망해요? ㅠㅠ [6] Recriem 2021.11.04 142 0 창작 그냥 이유없이 제이크 그리고 싶어서 그린 만화 [7] 한펭 2021.11.04 214 14 저는 폰겜 한 2년 서비스 하면 오래햇다고봄 [3] 꿀때지 2021.11.04 155 5 저는 빡치면 힐데를 애호하는 버릇이 있어요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4 87 0 ???: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주세요~ [7] 김리본 2021.11.04 117 3 류금태 사단의 운영 삼신기 [3] ㅇㅇ 2021.11.04 128 4 섭종 후 카사2를 개발하기로 결정! [14] 로하나 2021.11.04 160 0 사과문에 필요한거 소림맘 2021.11.04 81 0 1시부터 지금까지 수업이였는데 [2] 절대안바꿔준다 2021.11.04 110 1 근데 태포 요구하면 소과금들은 오퍼 꿈도 못 꾸는 거 아님? [5] 케로로소대 2021.11.04 156 2 재무장 재료 적정선이 어느정도임 [17] PanGuMan 2021.11.04 158 -1 지금 개인적으로 가장 좆같은건 ㅇㅇ 2021.11.04 90 0 사실 이 모든게 통속의 뇌가 아니라면? [2] djin70 2021.11.04 101 0 헛 내 댓글도 지워졌어! [1] 모두에게축복을 2021.11.04 90 2 공지 후 추후대응vs 엘든링 정식 출시 [1] Haden 2021.11.04 97 0 카챈하고나서 미쳐가기 시작한다 [26] purple 2021.11.04 197 0 스비 내부에 누군지 몰라도 갸씹 꼰꼰대 있는듯 [1] 도스분충우지챠 2021.11.04 129 5 사실 유저 솎아내기 중임 [7] 로하나 2021.11.04 162 1 이번 호라이즌 에피소드 [2] 카붐 2021.11.04 122 0 사실 여기 있는 새끼들 다 분탕새끼들인거 아님? 나만 겜하고 있었나? [23] 01066698554 2021.11.04 1513 41 다른 서버도 재무장을 즐겼으면 좋겠어 [7] 프로바이오틱스 2021.11.04 120 4 솔직히 해결방법 제시하라고 하면 막막하긴해 [8] 콜라가좋아 2021.11.04 154 2 가테터져 카사터져 트릭컬 터져 [7] 4nk 2021.11.04 195 0 섭종이 유일한 구원이다 [3] 류금테이오 2021.11.04 101 1 하긴 롤백 이야기가 나오고있다는 신?호?일지도? Q3 2021.11.04 82 1 분명 1인 시위간지 6개월도 안되지않았냐 [6] ㅇㅇ 2021.11.04 151 0 좆카사따위 가테에 비비지마셈 [2] ㅇㅇ 2021.11.04 144 0 답 존나 간단한데 지연되는 건 킹리적 갓심이지 [1]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4 126 0 가테 검열짤 [7] Paka 2021.11.04 307 5 가테보다 공지 느릴까? [2] 로하나 2021.11.04 121 0 금태 속마음 번역 [2] 고야요 2021.11.04 143 6 이제 퇴근시간 되서 글하나 던지고 퇴근할듯 [1] ㅇㅇ 2021.11.04 64 0 가디언 테일즈는 형제같은 게임 [10] 라킁 2021.11.04 1906 38 기다리지마셈 ㅋㅋ [4] ㅇㅇ 2021.11.04 118 0 가테 "그래도 쟤네는 맘마통이라도 안가리고 보네..." [1] ㅇㅇ 2021.11.04 123 0 류금태:"온라인게임의 운영은 대응이 중요하다" 아이스링크샾 2021.11.04 119 0 이제 젖턱동맹보다 가카동맹이 맞지않냐? [17] ㅇㅇ 2021.11.04 2680 54 근데 ㅋㅋ 패노 보자마자 좆됐다고 당장 패치 취소하라고 난리였는데 [4] ㅇㅇ 2021.11.04 146 0 이번 공지도 망했어 [1] ㅇㅇ 2021.11.04 268 0 얘네 퇴근까지 존버중이구나 카발 2021.11.04 69 0 민심 조사 한번 하자 [8] 소림맘 2021.11.04 1116 96 후방) 일진녀와 히토미 따라하는 만화.manga [12] 헥토르 2021.11.04 7765 45 이번엔 예전이랑 다르게 진압되기 힘든 이유 123 [22] 꿀때지 2021.11.04 1745 57 애들이 욕하는건 그나마 정이 있어서 같이 가려고 한건데 리그릿 2021.11.04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06: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