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 재료 적정선이 어느정도임 PanGuMan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7 조회수 158 작성일 2021-11-04 06:46:13 https://arca.live/b/counterside/37540993 현재의 5% 수준까지 쳐내야 엔드컨텐츠소리 들을만함??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7] 충혹마 2021-11-04 06:46:39 엔드컨텐츠여선 안되고 지금 퀄리티면 더더욱 안됨 펼쳐보기▼ 프로바이오틱스 2021-11-04 06:46:41 재무장이 사라졌으면 좋겠어 펼쳐보기▼ Rot 2021-11-04 06:46:42 개인적으로 태포 3000 펼쳐보기▼ Rot 2021-11-04 06:47:02 근대 지금은 아니지 처음에 이렇게 내주면 그냥 넘어갔지 펼쳐보기▼ 류금테이오 2021-11-04 06:46:43 섭종하고 원스펙으로 글섭출시 펼쳐보기▼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1-04 06:46:45 크레딧이라도 좀 줄여주면,, 펼쳐보기▼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1-04 06:47:04 재무장 한다고 해서 능력도 크게 좋아지는것도 아니던데 펼쳐보기▼ 모두에게축복을 2021-11-04 06:47:02 재무장이 왜 앤드컨텐츠냐고?가 문제 아닌감? 펼쳐보기▼ Rot 2021-11-04 06:48:22 이거 전자기기로 따지면 아직 보증 기간안끝난 휴대폰에 중대한 문제가 생겨서 무료 AS해준다면서 강행한다음에 돈뜯는거 아님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11-04 06:47:04 없었으면 좋겠음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47:24 없어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47:32 일단 쓰알이 빠져야지 재료가문제가아닌거같아 펼쳐보기▼ 메테오 2021-11-04 06:47:42 밸패가 마지막컨텐츠ㅋㅋ 펼쳐보기▼ EDF 2021-11-04 06:47:46 PanGuMan 2021-11-04 06:47:49 쓰알 처먹는게 제일 문제였나보군 펼쳐보기▼ 여린 2021-11-04 06:48:10 쓰알처먹는거랑 인물데이터 펼쳐보기▼ 푸별 2021-11-04 06:49:06 일단 백섭하고 생각해봐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들땜에 스비가 자꾸 참피로 보임 [1] 마술붓 2021.11.04 101 4 계정 팔거면 얼마나할까? [8] 밤비 2021.11.04 192 0 솔직히 공지 늦게나와도 이해함 현붕이 2021.11.04 70 1 남은 직원들한테 미안한데 너희도 미래는 없어보임 내장탕 2021.11.04 114 1 스비 다음겜은 뭘까? [3] 아야토 2021.11.04 98 0 방해하지마 [23] 에델조아 2021.11.04 184 0 문재인 포)그러니까 2점이 줄었다? [3]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4 318 4 자꾸보니 귀엽다 [3] dlbodkel 2021.11.04 97 0 축구 몇명이서하는 스포츠냐 [3] 미약절임육변기 2021.11.04 90 0 사실 하고싶던말 이거 아니였노ㅋㅋㅋㅋㅋㅋㅋ [9] 불타는백두산 2021.11.04 222 12 희망) 박정자세리나 광피감 등등 한번에 공지쓰는중 [3] 고졸무직백수 2021.11.04 114 0 솔직히 조정안 검토는 끝났고 [2] 금은동태 2021.11.04 111 1 조문 왔습니다 [3] irumirani 2021.11.04 97 5 카사 진짜 망해요? ㅠㅠ [6] Recriem 2021.11.04 142 0 창작 그냥 이유없이 제이크 그리고 싶어서 그린 만화 [7] 한펭 2021.11.04 214 14 저는 폰겜 한 2년 서비스 하면 오래햇다고봄 [3] 꿀때지 2021.11.04 155 5 저는 빡치면 힐데를 애호하는 버릇이 있어요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4 87 0 ???: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주세요~ [7] 김리본 2021.11.04 117 3 류금태 사단의 운영 삼신기 [3] ㅇㅇ 2021.11.04 128 4 섭종 후 카사2를 개발하기로 결정! [14] 로하나 2021.11.04 160 0 사과문에 필요한거 소림맘 2021.11.04 81 0 1시부터 지금까지 수업이였는데 [2] 절대안바꿔준다 2021.11.04 110 1 근데 태포 요구하면 소과금들은 오퍼 꿈도 못 꾸는 거 아님? [5] 케로로소대 2021.11.04 156 2 재무장 재료 적정선이 어느정도임 [17] PanGuMan 2021.11.04 158 -1 지금 개인적으로 가장 좆같은건 ㅇㅇ 2021.11.04 90 0 사실 이 모든게 통속의 뇌가 아니라면? [2] djin70 2021.11.04 101 0 헛 내 댓글도 지워졌어! [1] 모두에게축복을 2021.11.04 90 2 공지 후 추후대응vs 엘든링 정식 출시 [1] Haden 2021.11.04 97 0 카챈하고나서 미쳐가기 시작한다 [26] purple 2021.11.04 197 0 스비 내부에 누군지 몰라도 갸씹 꼰꼰대 있는듯 [1] 도스분충우지챠 2021.11.04 129 5 사실 유저 솎아내기 중임 [7] 로하나 2021.11.04 162 1 이번 호라이즌 에피소드 [2] 카붐 2021.11.04 122 0 사실 여기 있는 새끼들 다 분탕새끼들인거 아님? 나만 겜하고 있었나? [23] 01066698554 2021.11.04 1513 41 다른 서버도 재무장을 즐겼으면 좋겠어 [7] 프로바이오틱스 2021.11.04 120 4 솔직히 해결방법 제시하라고 하면 막막하긴해 [8] 콜라가좋아 2021.11.04 154 2 가테터져 카사터져 트릭컬 터져 [7] 4nk 2021.11.04 196 0 섭종이 유일한 구원이다 [3] 류금테이오 2021.11.04 101 1 하긴 롤백 이야기가 나오고있다는 신?호?일지도? Q3 2021.11.04 82 1 분명 1인 시위간지 6개월도 안되지않았냐 [6] ㅇㅇ 2021.11.04 151 0 좆카사따위 가테에 비비지마셈 [2] ㅇㅇ 2021.11.04 144 0 답 존나 간단한데 지연되는 건 킹리적 갓심이지 [1]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4 126 0 가테 검열짤 [7] Paka 2021.11.04 307 5 가테보다 공지 느릴까? [2] 로하나 2021.11.04 121 0 금태 속마음 번역 [2] 고야요 2021.11.04 143 6 이제 퇴근시간 되서 글하나 던지고 퇴근할듯 [1] ㅇㅇ 2021.11.04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4 0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