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 겜 회사에 이직한다고 해도


윗대가리 입장에서

사람이 모자라도 그나마 봐줄만한 겜 하나 통째로 말아먹은 회사에서 일한 놈을

신입도 아니라서 돈을 더 쥐어줘야 할텐데 쓰고 싶겠어?


그나마 아트팀이나 브금팀이면 유저한테 걸려도 동정받겠지만

나머지는 가차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