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신작으로 드라마틱하게 재기하는 그림 그리고 있나?
근데 한국씹덕게임판에서 게임하는 놈들 그놈이 그놈인데
신작나오면 그리로 분탕 안치러갈것같나?ㅋㅋㅋ
스비는 그냥 개좆된게 이제 신작도 성공 못시킴ㅋㅋ
적을 이렇기 만들어놨는데ㅋㅋㅋㅋㅋ
일단 나부터도 신작나오면 신작 커뮤 다 돌아다니면서 개지랄떨거임ㅋㅋㅋ
진짜 신작으로 드라마틱하게 재기하는 그림 그리고 있나?
근데 한국씹덕게임판에서 게임하는 놈들 그놈이 그놈인데
신작나오면 그리로 분탕 안치러갈것같나?ㅋㅋㅋ
스비는 그냥 개좆된게 이제 신작도 성공 못시킴ㅋㅋ
적을 이렇기 만들어놨는데ㅋㅋㅋㅋㅋ
일단 나부터도 신작나오면 신작 커뮤 다 돌아다니면서 개지랄떨거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