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재무장 데이터들 모든 던전에서 파밍가능하게 하고 인물데이터를 없애느 방향으로 갔으면 저사단까지는 안갔을텐데



근데 왜 방송에서 필요재화량을 공개안한거지 갑자기 겁나 괘씸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