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전권있는 류금태라생각하고
생방부터킴
그리고 블라에 자주등장한 그 무능한팀장새끼가
총대매고 사표쓰게함
그동한 bm기획분탕한거 사실 다 회의로 나온거겠지만
이새끼 짜르는김에 다 얘가했다고 사죄방송함
이새끼 그냥짜르면 너무 처형방송이니까
얘가 카사에 잘했던업뎃도 하나하나알려줌
예를들어
대적자장비를 뿌리자고 주장한게 얘라던가
이터개악때 이터통 3만까지늘리자고한 훈장달아줌
그러고 감성팔이함
규모도 뭣도없는 좆소고 저희나름 게임을위해 최선의선택을 한다고 했지만 이처럼 좋은결과 나쁜결과가 나온다고
하지만 이 팀장은 나쁜결과가 유저들에게 너무 실망을드린 기획과 회사이익만을쫓아서 이번엔 물러나게되었다
다시는 유저분들께 실망시키지않겠다 감성팔이하고
다시는실망 이딴거 4번째니까 당연히 방지책줘야함
라니랑 김하나 통합해서
둘이 패치노트라디오 진행시킴
어떤패치던 전일이나 당일공개가아니라 적어도
1주전에는 공개하고
김하나랑 라니가 패치노트 읽어주면서 소개하고
질문받고 대답함 대답은 분탕있으니 유저qna처럼 걸러서 지들맘대로 질문골라서하게둠
대신 패노라디오끝나고 전체유저투표진행해서
이 패노 진행 ㄱ
이패노 멈춰!
여기서 멈춰가 과반수면 패치일단멈추고
대응들어가면됨
이러면 유저들이 그동안 불안했던 통보 및 바로 적용
이럴일없고
말만 소통이지 통보 찍찍해대던 라니랑 김하나도 제대로 소통하는 일자리생김
이러고 대가리박고 재무장은 취소하고
백섭롤백하고 유저분들께 실망드린 사죄하면서
사료 적당히 뿌리고 7t장비 패노올림
그리고 담주 금욜에 바로 김하나 라니의 패노방송 1회
각성호라이즌방송 들어가고 특별방송으로 7t장비 계획 공개하고 이거투표받겠음
이러면 갈갈하던애들 백섭해준김에 반정도는 돌아올거같고
기니피그실험실 유지될거같음
반박시 섭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