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가테챈이 챈 판 이유가 갤에 너무 질린 애들이 그 요양원 비스무리하게 판 그런것도 있기도하고

제일 큰 이유가 그냥 사람 적은 가테챈 말고 가테갤가서 화력지원해주는게 더 좋아서 그럼

그래서 그냥 가테챈에 올리지말고 그냥 가테갤에 올려달라고 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