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져도 재무장 안고가려고 할듯


가뜩이나 인재도 없고 개발인원도 적은데 엎고 엎어서 간신히 나온 컨텐츠 롤백? 


바로 다른거 준비도 못 하고 없뎃 길어지고 ㅈ될거 같아서 지금까지 입꾹닫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