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다음에 우리의 이번 행위가 너무 과했으며,
어짜피 욕 먹을꺼 차라리 롤백부터 하고 욕 먹는게 낫겠다고 판단했다.
보상은 차후에 정할테니 일단은 양해 부탁한다.
저랬으면 유저들 갈라치기는 할 수 있었는데
아직도 자기들은 존나 널널하다고 생각한거지
우물 안 스치스럽게 말이야
10월 매출은 글렀고 11월 매출봐야 현실파악 할 꺼 같은데
연말에 미쳤다고 이런 똥겜에 누가 현질함?
이미 있던 유저들은 미쳤다고 현질하겠어?
어짜피 배신당할게 뻔한데?
12월에 급한대로 미워도 다시 한번 패 꺼낼꺼고
약빨 안 먹히는거 본 뒤에야 좆된거 확신하겠지
우린 그저 무능한 스치가 어찌 나올지 지켜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