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기전에 하나 만들어봄 완성하니 재화 삭제되는거봐라 연봉협상까지 크레딧만5천넘게쓴듯
시발 접을거 아니었으면 못만들었을듯ㅋㅋㅋ이제 각성호라이즌 나오면 뽑고 카바해야지
기채권 매일 일퀘하면 정가치 모이니 각성 호라이즌 종신하고 접으면 딱이네
접기전에 하나 만들어봄 완성하니 재화 삭제되는거봐라 연봉협상까지 크레딧만5천넘게쓴듯
시발 접을거 아니었으면 못만들었을듯ㅋㅋㅋ이제 각성호라이즌 나오면 뽑고 카바해야지
기채권 매일 일퀘하면 정가치 모이니 각성 호라이즌 종신하고 접으면 딱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