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기서 미카스타 써본사람잇음? kimjin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59 작성일 2021-11-04 07:02:04 https://arca.live/b/counterside/37541954 궁금한건데 미카스타 써본사람 몇명잇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극한의가능충 2021-11-04 07:02:27 그런 아이는 이 게임에 없습니다 펼쳐보기▼ kimjino 2021-11-04 07:02:39 야발.. 펼쳐보기▼ EDF 2021-11-04 07:03:36 kimjino 2021-11-04 07:03:49 뀨우우웅 2021-11-04 07:05:47 써봤는데 없는거랑 다름없던데 펼쳐보기▼ kimjino 2021-11-04 07:06:22 어느bj가 처음썻을때 수면면역되어잇다길래 릴리카운터인줄알았는데 정작써보니 수면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뀨우우웅 2021-11-04 07:06:44 kimjino 2021-11-04 07:06:55 ㅐㄴ 2021-11-04 07:08:11 건에서 릴리 카운터로 함 써봤음 펼쳐보기▼ kimjino 2021-11-04 07:08:23 오 이겼음? 펼쳐보기▼ ㅐㄴ 2021-11-04 07:08:46 상대 릴리 내는거 보고 내 퀸 옆에 내서 이겼음 펼쳐보기▼ kimjino 2021-11-04 07:09:00 오 ㄷㄷ 펼쳐보기▼ ㅐㄴ 2021-11-04 07:10:46 근데 상대 3코 쓴거 나도 3코 써서 막은거라 크게 효과 있는 지는 모르겠음 옛날에 퀸라펠 릴리로 카운터 치는 메타때는 그나마 쓸 만 했는데 지금은 별로임 펼쳐보기▼ kimjino 2021-11-04 07:11:33 어느bj가 쓴거봣는데 수면면역이라해놓고 수면걸린거보고 그냥놧음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ㅐㄴ 2021-11-04 07:12:05 그때는 버그있어서 그랬을거임 난 버그 고쳐지고 나서 한번 써봤고 펼쳐보기▼ kimjino 2021-11-04 07:12:33 근데버그없어도 안쓸거같음 릴리는딜이라도 넣지 미카스타는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ㅐㄴ 2021-11-04 07:15:04 진짜 퀸 원툴 덱인데 상대 다 릴리 들고다니는거 아니면 필요 없음 펼쳐보기▼ kimjino 2021-11-04 07:15:42 메타도돌고돌아서 요즘이볼브원많아서 차라리 안쓰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ㅐㄴ 2021-11-04 07:16:20 요즘은 킹깡공밀 메타라 퀸 못씀ㅋㅋ 펼쳐보기▼ kimjino 2021-11-04 07:16:53 *수정됨 요즘은 메카시대라서 퀸뿐만아니라 카운터들 못살아남음..해봐야 킹 블루브릿지정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 보고 접을 생각하는분들은 분명 남아 있을거야 [3] 밤비 2021.11.04 123 -1 스비 이름 코핀컴퍼니로 바꿔라 [2] 건공 2021.11.04 129 1 니들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 [4] FumikaP 2021.11.04 157 0 몇 달 계획이 며칠 계획이 될 수 있는거 모르노? ㅋㅋ 다비쿵 2021.11.04 77 0 롤백이 장난이야? 브륜 2021.11.04 130 5 히토미 645511 번호 뭐임? [5] 평선이 2021.11.04 216 0 사실 재무장 적용 이전 클라코드가 날아가서 롤백 못한데 ㅇㅇ 2021.11.04 88 0 요즘은 오전이 16시까지 넘어가냐 [5] 이유미나 2021.11.04 171 0 확실한건 [5] 베버 2021.11.04 112 0 스비 주화에 지를 돈으로 다른거 삼 [1] 장가의사 2021.11.04 75 0 근데 지금 챈 여론이랑 다른생각인 사람있긴함? [7] 레드라이더 2021.11.04 160 5 이번 새로운 공지 찬찬히 읽어 볼게요 [25] 꿀때지 2021.11.04 2306 52 모야 기니피그 어딨어요 [5] 치르빙 2021.11.04 144 0 먼저 공개한 핑챙이랑 팬드만 봐도 답 나오지 슈킹 2021.11.04 100 0 이새끼들은 급하지 않구나 샤오린사랑해 2021.11.04 81 0 일룡인 재화 다 꼬라박았다 [1] 페이 2021.11.04 153 0 전세계 사장들 스피라 만들기 프로젝트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4 78 0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게임 [7] 던붕이 2021.11.04 226 7 일정이고 나발이고 사실 급하면 기습롤백이라도 진행했어야 했음 내장탕 2021.11.04 76 0 영원히 계속되는 오전.. 뭐 그런거냐 [2] ㅇㅇ 2021.11.04 81 0 얘들 롤백하면 당장 낼 컨텐츠 없어서 [1] 무나문어 2021.11.04 58 0 빨리 공지 더 나오라고 [4] lllBoomerlll 2021.11.04 125 0 이쯤되면 롤백 안하는게 아니고 못하는거 아닐까? ㅇㅇ 2021.11.04 65 0 여기서 미카스타 써본사람잇음? [20] kimjino 2021.11.04 159 0 ✋질문 카챈 최초글 어캐봄? [6]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1.04 191 0 재무장 백지화 하고 다른 시스템들 개선 우선하면 수습됨? [1] 도어누커 2021.11.04 76 0 오체불만족으로 출시...? [1] 클러스트 2021.11.04 105 0 건틀렛 우왕 셰나 딜 1등 [7] 색인 2021.11.04 212 3 웹소설에서 나온건데 ㅇㅇ 2021.11.04 108 0 스비엔 결혼안한 동정새끼들 밖에 없는거 아니냐? [1] 01066698554 2021.11.04 100 0 이번 재무장도 이정도로 씹창일줄 예상한 사람 없었음 [2] ㅇㅇ 2021.11.04 95 0 자존심 굽히고 내부사정 오픈하는게 어렵나? [2] Ligeia 2021.11.04 116 1 근데 파딱이 컨소구인 안하면 어떻게됨 [4] LastChance 2021.11.04 88 0 롤백 데이터를 가지고 있을 지는 의문임 kkkaaa 2021.11.04 62 0 근데 이놈들 진짜로 재무장 롤백 안 하나? 다비쿵 2021.11.04 75 0 언팩 나온거보면 바로 철회 못하고 망설인 이유가 나옴 [19] ㅇㅇ 2021.11.04 2329 45 ---------T7 업글 재화와 렐릭 장비 공개 해야한다--------- 00000 2021.11.04 97 1 구인/구직 16렙 컨소 욕망에서 1명 구인(완료) [18] 정실부인은이수연 2021.11.04 164 2 ??? : 야 이거 롤백 가능하냐? [1] 프로바이오틱스 2021.11.04 157 0 포기해라 [1] djin70 2021.11.04 166 0 해외섭 너희도 내가 느끼는 고통을 같이 느껴야해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4 132 0 땃쥐보면 [1] 익명_6974 2021.11.04 123 0 가테챈에서 1점 올리지 말라고 하는건 갤가서 같이 화력 지원해달라는 의미임 [3] 헥토르 2021.11.04 1852 37 쥐꼬리만한 필요재화수치 가지고 고민하고있을듯 클린유저 2021.11.04 61 0 밀림 [6] Whitebear 2021.11.04 243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07: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