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로 잘못했으면 


내가 잘못했어..다음엔 잘할게,응? 이러면서 손에 선물이라도 쥐어주던가


미안하다! 이러면서 대가리라도 박던가


일방적인 딸딸이만 치고 유저한테 뒷정리 시키는거 ㅈ같거든요 씨발롬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