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50위권이였는데 난 몇일동안 도저희 겜이 안잡혀서 한판도 못함 근데 순위 밀린거 보면 "진짜" 건공들은 열심히 한거겠지? 맨탈 박살난 나는 건공들이 존경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