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에 지들이 입 털었던 '사용되지 않는 캐릭터들'을 재무장이란 컨셉으로 밸런스 패치한다는 게 주 목적이었는데
그 내용이 까고 보니 유저 재화 털어내기 용 컨텐츠였다는 부분은 일단은 제외하고서, 지금은 재무장이 아무리 필요 재화가 줄더라도 스비 특성상 남아있으면 안 됨 이건.
애초에 캐릭터 하나하나 밸런스 패치 하기엔 일손도 모자랄뿐더러 그럴 능력이 안되니까 은근슬쩍 '재무장' 거리면서 밸런스 패치도 함께 묻어가려는 속셈이었는데, 재화를 암만 낮춰서 한다고 하더라도 스비가 꼴아박은 밸런싱을 우리가 재화 써가면서 상향 받아야하는 웃긴 상황이 되고, 스비는 스비 나름대로 드론 몇개 둥둥 띄우는 좆박은 퀄리티라고 해도 격전 등에 넣어두면 재무장 진행이 안되는 문제, 아이리님 컷씬 바뀐 일, 닥등이 전무 못받는 일 등 처럼 내부 시스템은 계속해서 꼬여갈뿐임.
가뜩이나 일손 부족하다는 놈들이 유저 재화 털어먹는 용으로도 사용 못하게 된 재무장을 얼마나 더 지속할 수 있을 거라고 봄?
난 솔직히 이건 진짜 진행해선 안된다고 봐. 양쪽을 위해서라도.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