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들면 오퍼는 언제 명함따봄


태포 애껴둿다가 모아서 오퍼 지르는게 현재 무 / 소과금 공식아닌가?


채용권이 뭐 엤날처럼 퍼주는것도 아니고 하루에 잘해야 3개정도 모울텐데 언제 오퍼 뽑을 채용권 모움? 


막 오퍼 지르다가 밀리아 같은 애들 나와서 못뽑으면 ㅈㅈ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