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무조건 롤백해야된다니까요...


그래? 그럼 그거 네가 다맡아할래?


....


우리 다음 업뎃도 이분위기면 작살나는거 알지? 어때, 그 사후처리도 네가 다 할래?


.....


네가 다 못하겠으면 일단 좀 아가리좀 닫아봐 응?



하는 상태 아닐까?


총책임자도 롤백을 생각중이긴한데


처리가 너무 커찮은거 아니까 분풀이로 애들한테 짬때리고


애들은 지금 업무도 과중한테 저걸 짬당하면 언제 일을 다하냐


폭탄 쓰기싫어서 안하고



그런걸 수?도? 있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