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경력에 오점 남기는 것보단

(자기 기준) 정신 이상자들이나 하는 이딴 게임 폭파시켜버리고

자기는 끝까지 경력에 오점 안 남기고 싶어하는거임

솔직히 이정도로 불타면 정상인이면 롤백을 한번쯤 생각할텐데

그 새끼 고집을 아무도 못 꺾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