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솔직히 이렇게 오래 걸리는거 보면 롤백 얘기도 나오는거 아님? 둔까쓰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2 작성일 2021-11-04 06:39:17 https://arca.live/b/counterside/37540570 걍 일괄적으로 대충 5~60퍼 정도 깎겟슴 ㅋㅋㅈㅅ 이러고 끝날거면 이 정도로 오래 걸릴 이유가 없다고 봄이런 저런 얘기 많이 나오고 있는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kimjino 2021-11-04 06:40:03 애초에 사원을 잘못정했음 sr / r 등급부터해야되는데 ssr 이말임?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4 06:40:13 몰라 그냥 합주해 펼쳐보기▼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4 06:40:21 내장탕 2021-11-04 06:40:20 롤백 이야기 나올꺼면 진작에 나왔어야 했음 롤백이 늦을수록 피해는 기하급수적이다 못해 무려 사채급 복리로 야간할증임 펼쳐보기▼ 둔까쓰킹 2021-11-04 06:40:54 *수정됨 근데 이러나 저러나 일단 수치라도 줄일거면 재무장 못하게 막았어야 하는데 그것도 아님ㅋㅋ 펼쳐보기▼ 내장탕 2021-11-04 06:41:48 이 새끼들은 사람의 탈을 쓴 짱개란것만 증명 된거지 펼쳐보기▼ 에델조아 2021-11-04 06:40:3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분명 1인 시위간지 6개월도 안되지않았냐 [6] ㅇㅇ 2021.11.04 151 0 좆카사따위 가테에 비비지마셈 [2] ㅇㅇ 2021.11.04 144 0 답 존나 간단한데 지연되는 건 킹리적 갓심이지 [1]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4 126 0 가테 검열짤 [7] Paka 2021.11.04 307 5 가테보다 공지 느릴까? [2] 로하나 2021.11.04 121 0 금태 속마음 번역 [2] 고야요 2021.11.04 144 6 이제 퇴근시간 되서 글하나 던지고 퇴근할듯 [1] ㅇㅇ 2021.11.04 65 0 가디언 테일즈는 형제같은 게임 [10] 라킁 2021.11.04 1906 38 기다리지마셈 ㅋㅋ [4] ㅇㅇ 2021.11.04 118 0 가테 "그래도 쟤네는 맘마통이라도 안가리고 보네..." [1] ㅇㅇ 2021.11.04 123 0 류금태:"온라인게임의 운영은 대응이 중요하다" 아이스링크샾 2021.11.04 119 0 이제 젖턱동맹보다 가카동맹이 맞지않냐? [17] ㅇㅇ 2021.11.04 2681 54 근데 ㅋㅋ 패노 보자마자 좆됐다고 당장 패치 취소하라고 난리였는데 [4] ㅇㅇ 2021.11.04 147 0 이번 공지도 망했어 [1] ㅇㅇ 2021.11.04 268 0 얘네 퇴근까지 존버중이구나 카발 2021.11.04 69 0 민심 조사 한번 하자 [8] 소림맘 2021.11.04 1117 96 후방) 일진녀와 히토미 따라하는 만화.manga [12] 헥토르 2021.11.04 7766 45 이번엔 예전이랑 다르게 진압되기 힘든 이유 123 [22] 꿀때지 2021.11.04 1745 57 애들이 욕하는건 그나마 정이 있어서 같이 가려고 한건데 리그릿 2021.11.04 92 0 가테도 폭파됐으니 새 똥겜 추천받습니다 [16] 고졸무직백수 2021.11.04 200 2 괜히 기다렸다 ㅠㅠ [4] 왕소라 2021.11.04 90 0 공지 vs 토요일날 이터널스 관람끝 [3] Onedaymore 2021.11.04 93 0 근데 솔직히 이렇게 오래 걸리는거 보면 롤백 얘기도 나오는거 아님? [7] 둔까쓰킹 2021.11.04 122 0 우리 타카이 하고싶은거 다 해~ 촤드 2021.11.04 86 0 유저분들의 지지가 있어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4] ㅇㅇ 2021.11.04 121 5 알마망 궁극기 준비자세 너무 멋지다 [3] 모닝빵우유 2021.11.04 144 0 "참담한 심정" 리그릿 2021.11.04 79 0 각자 하던 일이나 하자 [9] 베버 2021.11.04 116 0 싀비야.. 궁댕이줌마 2021.11.04 34 1 이러다 qna랑 같이 나오겠노 ㅋㅋㅋㅋㅋㅋ [3]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4 104 0 공지 vs 슈로대30 클리어 [7]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4 140 1 윗동네는 bm으로 한번 삐끗했을때 [15] Haden 2021.11.04 2172 59 그냥 하던 일 하러가셈 [5] 금은동태 2021.11.04 135 0 이쯤되면 몰?루에서 첩자보낸거아니냐 ㅋㅋㅋㅋ [10] 군침이 2021.11.04 188 6 기니스피라채널 [1] 잉딩 2021.11.04 105 0 그니까 이거 맞죠? [2] 와샌드걸 2021.11.04 1337 1 오늘 10시내에 공지 없다. 왜냐고? 이미 수치는 정해져있거든 ㅋㅋㅋㅋㅋㅋ [3] 01066698554 2021.11.04 150 2 공지 내용은 결국 몰?루 인거지? [4] 망가에용 2021.11.04 96 0 근데 흔드는 콘<~~~ 성능 아주 좋은 [17] ㅇㅇ 2021.11.04 157 2 나도 걍 뜰 생각 접어야겠다 [19] 던붕이 2021.11.04 356 12 컨소애기뉴비 방덱좀 볼까~ [8] 힐데져아 2021.11.04 161 0 그냥 수정하지말고 다른섭에도 패치 하셈 [1] ㅇㅇ 2021.11.04 86 3 나도 김하나 응디 뒤에 숨을래 [2] Onedaymore 2021.11.04 77 0 적어도 저 3시 공지에 냥깨비 2021.11.04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06: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