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장컨텐츠 오래준비했으니 롤백은 무리라해도 다들뿔난 상태에 공지는 욕먹어도 최대한 빠릿하게 올려야 할거아녀...이따구로 나오면 대깨카인 나도 탈카사루트 탈수밖에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