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참담한 심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테보다 공지 느릴까?
[2]
121
0
금태 속마음 번역
[2]
144
6
이제 퇴근시간 되서 글하나 던지고 퇴근할듯
[1]
65
0
가디언 테일즈는 형제같은 게임
[10]
1907
38
기다리지마셈 ㅋㅋ
[4]
119
0
가테 "그래도 쟤네는 맘마통이라도 안가리고 보네..."
[1]
123
0
류금태:"온라인게임의 운영은 대응이 중요하다"
120
0
이제 젖턱동맹보다 가카동맹이 맞지않냐?
[17]
2681
54
근데 ㅋㅋ 패노 보자마자 좆됐다고 당장 패치 취소하라고 난리였는데
[4]
147
0
이번 공지도 망했어
[1]
268
0
얘네 퇴근까지 존버중이구나
70
0
민심 조사 한번 하자
[8]
1117
96
후방) 일진녀와 히토미 따라하는 만화.manga
[12]
7767
45
이번엔 예전이랑 다르게 진압되기 힘든 이유 123
[22]
1746
57
애들이 욕하는건 그나마 정이 있어서 같이 가려고 한건데
93
0
가테도 폭파됐으니 새 똥겜 추천받습니다
[16]
200
2
괜히 기다렸다 ㅠㅠ
[4]
90
0
공지 vs 토요일날 이터널스 관람끝
[3]
93
0
근데 솔직히 이렇게 오래 걸리는거 보면 롤백 얘기도 나오는거 아님?
[7]
123
0
우리 타카이 하고싶은거 다 해~
86
0
유저분들의 지지가 있어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4]
121
5
알마망 궁극기 준비자세 너무 멋지다
[3]
144
0
"참담한 심정"
80
0
각자 하던 일이나 하자
[9]
117
0
싀비야..
34
1
이러다 qna랑 같이 나오겠노 ㅋㅋㅋㅋㅋㅋ
[3]
104
0
공지 vs 슈로대30 클리어
[7]
140
1
윗동네는 bm으로 한번 삐끗했을때
[15]
2172
59
그냥 하던 일 하러가셈
[5]
135
0
이쯤되면 몰?루에서 첩자보낸거아니냐 ㅋㅋㅋㅋ
[10]
188
6
기니스피라채널
[1]
105
0
그니까 이거 맞죠?
[2]
1337
1
오늘 10시내에 공지 없다. 왜냐고? 이미 수치는 정해져있거든 ㅋㅋㅋㅋㅋㅋ
[3]
150
2
공지 내용은 결국 몰?루 인거지?
[4]
96
0
근데 흔드는 콘<~~~ 성능 아주 좋은
[17]
157
2
나도 걍 뜰 생각 접어야겠다
[19]
356
12
컨소애기뉴비 방덱좀 볼까~
[8]
161
0
그냥 수정하지말고 다른섭에도 패치 하셈
[1]
86
3
나도 김하나 응디 뒤에 숨을래
[2]
77
0
적어도 저 3시 공지에
75
0
집에 불이 났지만 불끄기전에 부실공사도 같이 테스트하겠습니다
[1]
92
2
상연이 너무 귀여워
70
0
오늘 공지 안뜰거같네
58
0
겜 망하면 회사가 휘청거릴 좆소놈들이 왤캐 고개가 빳빳함
[1]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