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설정싸움 레전드는 스타크래프트VS워해머지 c0i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7 작성일 2021-11-04 15:34:51 https://arca.live/b/counterside/37581074 번외편으로 디지몬VS워해머도 있음네이버 지식인 찾아보면 답글 수백개씩 달린 주옥같은 전장들 많더라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킹헤일로 2021-11-04 15:35:21 디지몬대 워해머는 뭐임 도대체 펼쳐보기▼ 꺄오오올 2021-11-04 15:35:22 *수정됨 스타 설정중 일부가 워해머에서 영감을 얻은게 있어서 스타 VS 워해머는 스타가 밀리지 스타 해병 모티브가 워해머 스페이스마린일걸 펼쳐보기▼ c0in 2021-11-04 15:36:38 타이라니드 모티브는 스타 저그니 뭐. 어차피 워해머나 스타나 스타쉽트루퍼 파생설정이자너 ㅋㅋ 펼쳐보기▼ 킹헤일로 2021-11-04 15:37:05 일부라기엔 좀 많긴 함 압도적인 기술력을 가졌지만 종족 전체가 산산조각난 고대 외계종족 하나의 거대한 의지력에 의해서 행성을 포식하는 외계 생명체 펼쳐보기▼ 장가의사 2021-11-04 15:37:35 봐봐 지금도 열리려고 하잖아 어서 닫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떻게 사람 직업이 파란딱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사단옆차기 2021.11.04 90 2 눈보고 캐릭터 맞추기 1탄 [10] 묘갤러 2021.11.04 141 0 솔직히 너무 일찍 퇴장함 [6] 금은동태 2021.11.04 119 0 노래만 좋았던 야겜 뉴비는애기야 2021.11.04 73 0 요새 모기 왤케 많음? [6] 소나기나기 2021.11.04 96 0 요스가노소라는 명작인듯... [7] 사쿠라쨩 2021.11.04 3727 0 문재인이 발기하면? [6] ㅐㄴ 2021.11.04 89 0 저번 월정액 패치땐 1점 광고 하지 말자는 여론이었는데 [3] ㅅㅁㅅㅅ 2021.11.04 110 0 임신한거 머꼴인데 [2] 1주년카붕이 2021.11.04 106 0 요즘 응석받이?인가 그거 핫하던데 [4] 록파이 2021.11.04 125 0 야만적이야 [1] 역시난 2021.11.04 47 0 색깔 닉네임 옆에 뜨는거 진짜 빵터지노 ㅋㅋㅋㅋㅋㅋ [10] 김일성 2021.11.04 135 0 각성 재무장 힐데 [2] ㄱㄴㄱㄴ 2021.11.04 186 0 카붕이들아 부탁하나 들어줄수있겠음? [8] 우지다 2021.11.04 110 6 채용획득은 더 준다는데 [7] Aluminium 2021.11.04 186 0 스포 앞으로도 나올일 없는년 [7] 클러스트 2021.11.04 273 1 야겜 레전드는 미소녀 만화경임 [2] sico12 2021.11.04 298 0 짤녀 이불덮고 소극적인 자위 vs 일어서서 팔자다리 자위 [5] 묘갤러 2021.11.04 432 0 여기 다른 채널인 줄 알았네 ㄷㄷ;; [4] 아네모네 2021.11.04 116 0 아니 왜 무슨일인데 파랑색보임?; 쪽팔리게 [14] 4nk 2021.11.04 186 1 6-2-4 3메달 어떻게 함? 후라이드 2021.11.04 80 0 오히려 겜 망하니까 카사 더 많이 들어가게됨 [2] 나는빡빡이다 2021.11.04 73 0 근데 진짜 개틀딱색기들 밖에 업네요 [3] 글리스터 2021.11.04 102 0 설정싸움 레전드는 스타크래프트VS워해머지 [5] c0in 2021.11.04 147 0 이제 밀리아 너프 되고 전설이 되겠네 현붕이 2021.11.04 109 0 아 시발 잠 못자겠네 gkdhkdhk 2021.11.04 88 0 백신 맞으니까 세상 살기 편하다 역시난 2021.11.04 72 0 저기 파란딱지 너무 시선강탈인데 [1] flaw 2021.11.04 88 -1 노짱콘 싫은 이유 있음 [4] 록파이 2021.11.04 131 0 내 인생이 존나 레전드라고 생각되네 갑자기 딥러닝다람쥐 2021.11.04 80 0 야겜은 파릇파릇하던 시절이 좋았음 [2] 테토 2021.11.04 71 0 스포 이러고 놀때가 존나 그립다...... [4] 비질란테 2021.11.04 202 8 각성 재무장 변명 예상 [2] 구관조리병 2021.11.04 112 0 야겜 말하니 그녀그녀그녀 그거생각나내 [2] ㅇㅇ 2021.11.04 126 0 오늘부터 캐릭 설정딸은 내가 정한다 묘갤러 2021.11.04 62 0 본인취향) 애성천사 ㅇㅇ 2021.11.04 343 0 원래 거유 체형만 좋아했는데 [6] fafafan 2021.11.04 146 0 저는 인싸에 여친도 있어서 지금 떡밥 이해가 잘 안되네요^^ [1] b0ss 2021.11.04 91 0 어휴 시벌 카붕쿤들 아니랄까봐 NaNi 2021.11.04 65 0 (권한 없음) 틀떡밥에 분위기 띄워본다 [1] ㅇㅇ 2021.11.04 56 -2 이번 재무장 결말보고 저도 맘 정하겠습니다. [4] 맘편히겜좀 2021.11.04 87 2 정보) 유포리아는 야애니보다 야겜이 더 재밌다 [2] 사단옆차기 2021.11.04 202 0 비동정에 화들짝...jpg [4] 사쿠라쨩 2021.11.04 108 6 여계가족3도 좋았고 츠마미구이3도 좋았음 장가의사 2021.11.04 5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15: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