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썩은 동앗줄이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스비가 재무장을 롤백하기를 기다리고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행태는 저를 너무나도 힘들게 하는데 그래도 아직 완전히 결론은 난건 아니니 결말까지 참고 기다려보겠습니다.
지금 썩은 동앗줄이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스비가 재무장을 롤백하기를 기다리고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행태는 저를 너무나도 힘들게 하는데 그래도 아직 완전히 결론은 난건 아니니 결말까지 참고 기다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