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썩은 동앗줄이라도 잡고 싶은 심정으로 스비가 재무장을 롤백하기를 기다리고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행태는 저를 너무나도 힘들게 하는데 그래도 아직 완전히 결론은 난건 아니니 결말까지 참고 기다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