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겜현상이라고 아시나요?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갓겜모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진짜 개틀딱색기들 밖에 업네요
[3]
102
0
설정싸움 레전드는 스타크래프트VS워해머지
[5]
147
0
이제 밀리아 너프 되고 전설이 되겠네
108
0
아 시발 잠 못자겠네
88
0
백신 맞으니까 세상 살기 편하다
71
0
저기 파란딱지 너무 시선강탈인데
[1]
88
-1
노짱콘 싫은 이유 있음
[4]
131
0
내 인생이 존나 레전드라고 생각되네 갑자기
80
0
야겜은 파릇파릇하던 시절이 좋았음
[2]
71
0
스포
이러고 놀때가 존나 그립다......
[4]
202
8
각성 재무장 변명 예상
[2]
111
0
야겜 말하니 그녀그녀그녀 그거생각나내
[2]
126
0
오늘부터 캐릭 설정딸은 내가 정한다
62
0
본인취향) 애성천사
342
0
원래 거유 체형만 좋아했는데
[6]
146
0
저는 인싸에 여친도 있어서 지금 떡밥 이해가 잘 안되네요^^
[1]
91
0
어휴 시벌 카붕쿤들 아니랄까봐
64
0
(권한 없음)
틀떡밥에 분위기 띄워본다
[1]
56
-2
이번 재무장 결말보고 저도 맘 정하겠습니다.
[4]
87
2
정보) 유포리아는 야애니보다 야겜이 더 재밌다
[2]
202
0
비동정에 화들짝...jpg
[4]
108
6
여계가족3도 좋았고 츠마미구이3도 좋았음
513
0
갓겜모음
54
0
야애니 하면 맨날 쿠로이누만 나오는데
[6]
238
0
힙스터기질있는데 의외로 야겜은 검증된것만 함
[3]
87
0
야겜과 연애의 공통점
[2]
63
0
월희라고 아십니까
[2]
81
0
자택경비원 ㅋㅋ
[6]
144
0
카사에서 아직 안보여서 다행인거
[11]
153
0
셰나 좋은거 같음
[1]
104
0
개그 채점좀 해주셈
[5]
76
-1
너희 이 게임 아냐
77
0
감명 깊었던 만화영화
79
0
각성재무장이면 대체 재료가 어떻게 된단거임?
[6]
101
0
이것도 백업해야되는데
[2]
89
0
대마인시리즈는 히토미로 볼때 젤 꼴림
93
0
월희나 패이트는 봐도 안꼴리던데
[2]
77
0
Fallen Obscene Vampire 이거 일러 씹오짐
242
0
샤오린 스킬들 다 찍어줘야됨?
[2]
82
0
야겜은 임페리얼 하렘이 가볍게 하기 조음
149
0
야겜은 과정이 제일 꼴림
[3]
130
0
요즘야겜은 한글화가 잘 되어서
[10]
177
0
각성 윗단계 내년안에 나올듯
[1]
102
0
페이트나 월희는
[4]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