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서 팝콘들자고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익후 시작되었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루시 근황
[1]
113
0
솔직히 내 인생야겜은 하나임
[4]
96
0
날 어채겜 고수라고 해주라
[4]
99
2
아 잘모르겠다
[1]
91
0
야겜 같은걸 어케함;
[4]
117
0
어채겜조질사람 60뽑조져놓음 들어와라
[3]
113
0
몬무스 아는 카붕이 있음?
37
0
야겜 heart of darkness 추천
326
0
ㅖㅏ 약속은 약속이니까
[4]
129
8
닉변할까
[1]
53
0
혹시 M.U.G.E.N 이랑 syakuga 아십니까?
[18]
298
0
카바.. 잘쟈..
[1]
74
0
해보진 않았지만 아는건 있다
46
0
그래서 다음주에 패치되는게 뭐뭐임?
79
0
띵작 미연시
[5]
79
0
쇠질하고 와서 공지 없길래
[3]
73
2
그래서 QnA '이벤트'는 어떻게 되는겨?
[4]
87
0
유나는 사장님이 싫어
[3]
108
0
대마인 유키카제 재밌었는데
[2]
1526
0
정리된 글 링크있음?
[6]
101
0
어익후 시작되었나?
60
1
생각보다 고전쯔꾸르나 야겜 해본애들 많네
[3]
89
0
촉수로세뇌,처녀신이야기,몬무스퀘스트
[3]
245
3
3시간동안 무슨일이있었냐
[6]
131
0
근데 이제 어채겜도 걸리면 비틱이잖아
59
0
류금태 사과문 찌다가 포기함
[3]
131
6
ㅇㅈㄴㅈ 좌 내턴끝났다.. 니차례다
[5]
151
9
평점 회복 왤케 빠름?
[13]
238
5
진짜 개씹틀딱들 밖에 없네
[3]
130
0
파도루 원본
[10]
888
0
기채 복각좀 빠르게 해줘
[7]
113
0
모기잡았다
54
0
ㅇㅈㄴㅈ 좌 댓글 사진안올라가서..
118
0
아니 시발 왜 11월에 모기임?
[2]
105
0
파도루파도루
[4]
293
3
건공이 생각해보니 캐번디씨좌 때문에 생긴 별명이었나?
[5]
145
1
건공말고 검투사
[5]
198
2
사람 잡아먹는 유령 보고가셈(공포)
[5]
329
12
사실 파딱들이 스비 직원들임
[4]
98
0
이런 떡밥에 권한 없음 이라니
[10]
14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