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 T7 강화 수치 언급 있엇음?? 11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6 작성일 2021-11-05 12:58:58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0269 아무생각없이 강화 하다가 생각났는데강화단계도 계승해준다 햇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kimjino 2021-11-05 12:59:28 그 계정얻는횟수 제한된템은 이식된다고말해줫는데 모르겟음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1-05 12:59:36 메이즈10강해오면 T7으로 바꿔드립니다 펼쳐보기▼ 11123 2021-11-05 13:00:02 아.. 그거네..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1-05 13:00:14 T7장비강화패키지!! 119000원 구매제한 10/10 펼쳐보기▼ 독호메 2021-11-05 13:00:02 t7은 12월 초에 정리해서 알려준대 펼쳐보기▼ 11123 2021-11-05 13:00:41 재무장이 히로시마면 T7은 나가사키인가? 펼쳐보기▼ 늒네 2021-11-05 13:00:16 t7 승급의 기본조건은 10강입니다. 승급하시면 총 30강까지 강화하실 수 있으며 30강을 찍기 전까진 셋옵이 봉인됩니다 펼쳐보기▼ 폐사 2021-11-05 13:01:42 t7은 부옵 3개인데 10강마다 부옵 한개씩 열리는거임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 근데 시바 ssr 14장은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수치냐?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5 171 0 렐릭 장비 특) [3] 주블 2021.11.05 121 1 대적자 받은거 옵작햇는데 [6] tenra 2021.11.05 215 0 설문.. 다 썼다.. [1] Ligeia 2021.11.05 92 2 애초에 채용마일리지를 왜 반강제로 써야돼 [4] 도라에몽 2021.11.05 120 2 팩트는 2주년에 나올 재재재무장 마야가 퀸 보다 쌔다는 거임 ㅋㅋㅋㅋ [3] ㅇㅇ 2021.11.05 104 0 보급작전으로 태포 파밍하게 하면 안되나? [17] 숲토끼 2021.11.05 168 0 근데 여기서 함선을 뭐라하지 [2] ㅇㅇ 2021.11.05 74 0 근데7t나오면 대적자 보급형메이즈에서 보보급형메이즈대는건가 [3] 무야홍어 2021.11.05 95 0 얘 왜케 귀요움 ㅋㅋㅋ [6] 얘왜케귀요움ㅋㅋㅋ 2021.11.05 214 12 스포 이벤트 스토리 너무 좋다 [14] ㅇㅇ 2021.11.05 290 4 내가 만약 일기를 쓴다면 7일은 카사 얘기일듯 [1] 가으응 2021.11.05 73 0 난 설문에서 이거 씀 [4] Quaser 2021.11.05 154 0 재무장 퀄 지금 상태면 25퍼도 개비싼데 [1] 도라에몽 2021.11.05 119 0 하나의 시스템에 너무 많은걸 쓰까넣었어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5 109 0 생각해보니 존나 웃기네 [1] LastChance 2021.11.05 72 0 재무장 그렇게도 하고 싶다면 스토리라도 내라 [3] 쀼퓨 2021.11.05 80 0 ✋질문 격전지원 언제 다시 시작하냐...? [4] 카미코토지지합니다 2021.11.05 99 0 이왕 재무장 할 거면 퀄리티를 높여줘야함 [7] 주블 2021.11.05 120 0 겜안하는 사람인데 이해가안되는게있음 [5] ㅇㅇ 2021.11.05 135 1 배신자특) [6] ㅇㅇ 2021.11.05 115 0 ??? : 건틀렛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하겠습니다, [1] 치아가 2021.11.05 113 2 주말에 뭐라도 안올리면 안급한거지 무과금현명한게이머 2021.11.05 57 0 생각해보니 T7 강화 수치 언급 있엇음?? [8] 11123 2021.11.05 126 0 각힐 재무장은 리플송이 계획했을텐데 영쩜영영삼퍼 2021.11.05 104 0 염병 설문조사 하니까 20분 지나가누 ㅋㅋ [3] 폐사 2021.11.05 125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씨발 놈들이 건틀렛 개선 의견수집을 이제야 한다고??? [2] 콘승2 2021.11.05 144 6 대적자 뿌린거도 7T로 뽑아먹을 자신이 있는 거겠지 [2] 류금테이오 2021.11.05 112 0 속보) 카운터사이드 사.. [6] 신태진 2021.11.05 165 6 미개봉 제프티장비 팝니다 @@@@ [6] 59XZa 2021.11.05 140 1 예전에 밀리아 특수기 계수 반띵 그것도 오류아니고 간본거백퍼네 [1] ee 2021.11.05 86 0 지금이라도 MMM 카운터사이드 공식 야짤과 [7] 가으응 2021.11.05 273 0 재무장 다음주에 초월 이랑 레벨업 유지되는거 맞죠? CogeRel 2021.11.05 38 0 다음 재무장 알아왔다.............. [3] ㅇㅇ 2021.11.05 139 0 그냥 잠깐 딴거 하고 와야겠다 [2] 비질란테 2021.11.05 104 0 재무장 롤백 할때까지 히오스함 [9] 누소 2021.11.05 126 0 이제 스비는 진짜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줘야함 [1] 결왕 2021.11.05 88 0 지금 복귀할만해? [8] 복기누비 2021.11.05 213 -1 재무장 분기 있는것도 ㅈ같음 [2] ㅇㅇ 2021.11.05 96 0 100%는 너무 많소 한 25%로 합시다 [4] 블루아카이브 2021.11.05 131 0 제프티 장비 멋지네 [10] 토깡이 2021.11.05 231 1 각성 선택권 사실 죶도 아니지만 흔쾌히 뿌리는 이유? [3] 리그릿 2021.11.05 166 0 스비는 당연히 재무장에 모든게 걸려있는거임ㅋㅋ [4] 시이시이 2021.11.05 172 2 각선권말고 전체선택권은 안되나 개구리맛사탕 2021.11.05 86 0 모건형님 졸라 간지나네 c0in 2021.11.05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3: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