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 보급소 하얀삼치 추천 12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45 작성일 2021-11-05 15:39:15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0982 뎃? 추천! 1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비질란테 2021-11-05 15:39:34 하얀삼치 2021-11-05 15:40:06 Kimkimkim 2021-11-05 15:40:24 Sambak 2021-11-05 15:40:31 갓겜충아님 2021-11-05 15:40:46 정가 펼쳐보기▼ 헤으응으헤 2021-11-05 15:41:54 정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스토리 5장까지 다밀었다 [2] zosp 2021.11.05 93 -2 그늘의 밑바닥 마지막 부분 이해 안감 [9] 흑우쉐이킷 2021.11.05 135 0 각성 가은! 없습니다 [4] 왕소라 2021.11.05 93 0 나이트런 콜라보 질문한놈 등판하면 이렇게됨 [3] 나도줘 2021.11.05 124 0 ✋질문 오퍼 질문 뭐 받아? [8] 밤비 2021.11.05 145 -3 슬프노.... 물개는삐약 2021.11.05 80 0 근데 일섭 나오면 캐릭터 너프 할 수 있음? [9] 주블 2021.11.05 195 0 솔직히 건에서 가장 불만인점은 ㅅㅂ [11] 젓망겜 2021.11.05 195 -3 사람이 원래 누리던 권리를 빼앗으니 ㅈㄴ ㅈ같지 씨발 [2] 지우쥬놉 2021.11.05 126 3 박상연이 52랩이라고 한 계정은 [2] 비질란테 2021.11.05 153 0 아 태포 만개들어도되니낀 [2]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5 118 -4 300억벌어도 유지가 안되는게 폰겜임? [6] 리타X대시 2021.11.05 172 1 (권한 없음) 제발 간담회 했으면 좋겠다 [6] 비질란테 2021.11.05 115 2 이게임 캐릭터 너프도함? [14] ㅇㅇ 2021.11.05 936 40 전에 키우던 부캐인데 뭐 받을까? [1] 밤비 2021.11.05 82 -1 세라펠 엉덩이 때리는 모네 [7] 결왕 2021.11.05 290 16 나 재무장 할 크레딧이 없어서 재무장 못하고있음 [1] 록파이 2021.11.05 67 0 일단 이 사단은 우리 잘못이 아니라 스비 잘못임 지우쥬놉 2021.11.05 63 0 금상새끼들 이와중에 이악물고 무시하는거 [1] ㅇㅇ 2021.11.05 110 0 재무장 한 번 체험은 해보자 해서 아이리 2호기 만들고 있는 중이었는데 Sambak 2021.11.05 110 0 나이트런 소신발언좀 함 [2]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5 175 3 재무장 의도가 불순한 이유 [5] 59XZa 2021.11.05 179 2 오 보급소 [6] 하얀삼치 2021.11.05 145 11 아까 7시 8시 쯤에 게임 얘기하던 때가 좋았는데 [4] 비질란테 2021.11.05 106 0 그래서 복귀 뉴비 궁금한거 있는데 [13] 흑우쉐이킷 2021.11.05 161 -1 재무장은 전직같은건데 퀘스트같은거로하는게 정상아님? [8] 익시드 2021.11.05 214 0 근데 나이트런, 명일방주 질문한 게이도 놀랐겠다 [2] 현붕이 2021.11.05 173 0 어쩌면나..미래를 봐버린거엿을지도? [9] 참치덮밥 2021.11.05 197 3 재무장 가장 이해 할수 없는거 [5] 00000 2021.11.05 132 0 창작 나이트 그려옴 [18]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05 1298 35 집에 도착했는데 [34] purple 2021.11.05 220 1 각성 재무장은 절대로 있어선 안됨 [4] 59XZa 2021.11.05 143 1 카사 굿즈 공지나왔었네 [7] 람네 2021.11.05 231 0 나이트런 그거 웹툰 아님? 왜 콜라보 해달라 그럼? [4] 록파이 2021.11.05 169 0 재무장 왜 납득했다는 친구들이 많음 qna에서 적어도 각성 재무장은 막아주셈 [5] 졸린개 2021.11.05 189 0 패스캐릭은 각성캐인거야? [7] Skaid 2021.11.05 142 0 근데 솔직히 밀리아 이거 말이 리콜이지 [6] windy 2021.11.05 233 8 명일방주 나런 얘기 볼때마다 식겁하네 [5] 비질란테 2021.11.05 211 5 찎찍..찌찍...찎.... [6] 건공 2021.11.05 162 6 밀리아 너프하면 거기에 셋바밖은새끼들은 뭐냐? [9] 익시드 2021.11.05 168 0 실시간 밤산책중인 카붕이 근황 [3] 금지어다 2021.11.05 116 1 그래서 나이트런이랑 콜라보한데? [12] 현붕이 2021.11.05 189 -1 아 초월재료랑 초월비용 다 필요한게 아니구나 [4] Exile 2021.11.05 156 1 어짜피 재무장 특혜받은건 샤오린뿐인데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2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5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