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돈이 안된다고 하지만 어느정도 빌드업을 쌓으면서 재무장을 했으면 뭐라 할 말이 없었겠는데

지들이 기채권, 채용권 줘 놓고 갑자기 니들 기채권, 채용권 많이 모았으니 다 가져갈께 이 지랄을 하는데 사람이 안 좇같을수가 있겠냐고 개새끼들아

사람은 원래 누리던 것을 빼앗으면 오히려 더 반발심이 생긴다 씨빨련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