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말 재무장 포기한거임? 시이시이 추천 0 비추천 2 댓글 5 조회수 202 작성일 2021-11-05 15:49:47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1633 타오린이 건 다부수고있는데 매달 쓰알분기 2개씩나오는 재무장 확정?정말이대로끝이야? 안됌ㄴ일먼리ㅏ어ㅣ라머미안ㅇ;림ㅇ만ㅇ마ㅣ;ㄹㅇㄴㅇ늄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5] EDF 2021-11-05 15:50:24 평점 1점대인이상 끝은 아닐껄? 펼쳐보기▼ Konzept 2021-11-05 15:50:25 재무장이 판을 치기 전에 게임이 쳐망할거 같은데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1-05 15:50:39 그건 또 밸런스문제니까 약간 다른얘긴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5:50:40 이제 담달 재무장 팬드가 타오린 머리 쪼갤듯 ㅋㅋ 펼쳐보기▼ 물개는삐약 2021-11-05 15:51:16 난 일단 구명보트정돈 챙겨둠 불안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당신들 밀리아 너프 씨게 먹어도 리콜할거야? 진실의문 2021.11.05 61 0 패스퀘는 깨야겠다 물개는삐약 2021.11.05 70 0 이번에 렉카들 왜 없는거같지?ㅋㅋ [8] 룰루 2021.11.05 199 0 오 방금 쓰알 두개 한번에 먹음 [2] 나도줘 2021.11.05 108 0 근데 밀리아 저거 리콜 안하고 그냥 재화 준다는 소리 아님? [5] 졸린개 2021.11.05 165 -1 재무장 소모재화 어캐줄지궁금하네 CogeRel 2021.11.05 73 0 1주년 류드밀라 볼때마다 금지어다 2021.11.05 122 0 전당 나갔다오는게 뭐임 [2] 충혹마 2021.11.05 80 0 ssr 재무장 캐릭 12개 나오기 전에 겜 망한다 지우쥬놉 2021.11.05 60 0 재무장 롤백하면 살수 있는거야? [6] 꼬리를문뱀 2021.11.05 100 0 건틀렛 와!딜1등! [1] ㅇㅇ 2021.11.05 136 0 호라이즌 허메골골 부옵 뭐챙김? [4] 카닐리언 2021.11.05 192 -2 아잇 씻팔 [6] zosp 2021.11.05 117 4 아 닥등이 품에 안겨서 딥키스하고 싶다 [1] 비질란테 2021.11.05 493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14] 블랙버드 2021.11.05 148 -3 밀리아 스톰레이지 너프한다고 했으니까 [10]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5 231 3 아 그럼 지금 고래들 죽이고 있는게 [1] 나도줘 2021.11.05 116 0 방송하고 1주일밖에 안지났어? [6] bean 2021.11.05 208 0 상연이가 52렙이라 다행인거임 밤비 2021.11.05 107 0 재무장은 선택과 집중 해야지 주블 2021.11.05 68 0 지금 얘기 나오는 라이브 방송은 언제 한 거야? [5] 암왕제군 2021.11.05 103 0 그림자전당 나갔다가5분있다오는거막힘? [6] 노루루 2021.11.05 101 0 아 씹 패스퀘 깨야되는데 [1] 물개는삐약 2021.11.05 87 0 정말 재무장 포기한거임? [5] 시이시이 2021.11.05 202 -2 근데 스비 생각보다 규모크네... [5] 알만남 2021.11.05 195 0 난 류금태가 도게자하면 용서해줄 마음 있음 [4]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5 166 5 라우라 재무장 어쩌냐 [4] 기린그린 2021.11.05 154 0 각성 존나 많은 리세계들이 그들의 작품이라면? [2] 챈주 2021.11.05 139 0 (권한 없음) 재무장 비용 감소되면 초과분 돌려주나? [6] 토깡이 2021.11.05 93 0 뉴비 스토리 5장까지 다밀었다 [2] zosp 2021.11.05 93 -2 그늘의 밑바닥 마지막 부분 이해 안감 [9] 흑우쉐이킷 2021.11.05 135 0 각성 가은! 없습니다 [4] 왕소라 2021.11.05 94 0 나이트런 콜라보 질문한놈 등판하면 이렇게됨 [3] 나도줘 2021.11.05 124 0 ✋질문 오퍼 질문 뭐 받아? [8] 밤비 2021.11.05 145 -3 슬프노.... 물개는삐약 2021.11.05 81 0 근데 일섭 나오면 캐릭터 너프 할 수 있음? [9] 주블 2021.11.05 195 0 솔직히 건에서 가장 불만인점은 ㅅㅂ [11] 젓망겜 2021.11.05 195 -3 사람이 원래 누리던 권리를 빼앗으니 ㅈㄴ ㅈ같지 씨발 [2] 지우쥬놉 2021.11.05 127 3 박상연이 52랩이라고 한 계정은 [2] 비질란테 2021.11.05 153 0 아 태포 만개들어도되니낀 [2]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5 118 -4 300억벌어도 유지가 안되는게 폰겜임? [6] 리타X대시 2021.11.05 172 1 (권한 없음) 제발 간담회 했으면 좋겠다 [6] 비질란테 2021.11.05 116 2 이게임 캐릭터 너프도함? [14] ㅇㅇ 2021.11.05 936 4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5: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