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럼 재무장 고려하면 패스 후라이즌들도 킵해야하나? IRR 추천 0 비추천 2 댓글 2 조회수 107 작성일 2021-11-05 16:06:02 수정일 2021-11-05 16:06:16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2579 몰?루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11-05 16:06:25 가챠로 뽑은게 아니라서 덜줄텐데 펼쳐보기▼ IRR 2021-11-05 16:06:37 아 맞다 채용획득이었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밀리아 씹사기된거 당시 상황 모르는 뉴비들 있을 듯 ㅋㅋ [10] 졸린개 2021.11.05 259 5 그냥 폰겜을 접는게 구원일지도 [3] 누소 2021.11.05 160 0 카사는 입만 털고 지키는 게 없다 [15] 피카츄맛돈까스 2021.11.05 2577 81 밀리아는 너무 질질 끌었음 [21] purple 2021.11.05 253 1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인데.... [2] Kimkimkim 2021.11.05 117 0 제발 계정 갈갈만은 하지 마세요 [4] 록파이 2021.11.05 186 -9 애초에 스비가 겜했으면 진작에 너프시켰음 [3]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37 0 건틀렛 아 씨팔 건하다가 화나서 못해먹겠네 진짜 [10] ㅇㅇ 2021.11.05 232 -4 11월은 분탕의 달이노 kfc 2021.11.05 72 0 스비가 역대급 근시안적이긴 하지 브륜 2021.11.05 109 1 밀리아 1렙으로 리콜하고 융핵 다른데에 쓰라는거지? [1]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10 0 진짜 삶의 의욕이 없음 [12] 킹헤일로 2021.11.05 152 3 차라리 회사재정 빌드업이라도 하지그랬냐? 형제철물 2021.11.05 74 0 아니 뭐 밀리아가 쌉오밸이니까 너프 먹일수는 있는데 [3] windy 2021.11.05 206 2 챌린지 메이즈 다 털어먹고 뭐 먹음? [1] ㅇㅇ 2021.11.05 98 0 스샷 에쁜게 찍는거 동영상녹화해서 한컷씬 뜯어보는것임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34 -1 재무장보니깐 소녀전선 철혈포획 생각남 [3] ㅇㅇ 2021.11.05 129 0 차라리 재무장이 리셋시키는게 아니라 115로 승급이었다면 ㅇㅇ 2021.11.05 75 0 (권한 없음) 장기 컨텐츠였으면 재무장은 110렙 스킬5렙에서 시작했어야 함 ㅇㅇ 2021.11.05 124 0 렉카 안오는건 당연한거 아니겠노 [1] 잉딩 2021.11.05 103 1 근데 호라이즌 골디 보조장비 뭐씀? [2] 카닐리언 2021.11.05 189 0 재무장이 매출 좆박아서 내는거면 화라도 덜나지 [2] westyoon 2021.11.05 164 0 그럼 재무장 고려하면 패스 후라이즌들도 킵해야하나? [2] IRR 2021.11.05 107 -2 따흐 [1] 누소 2021.11.05 66 0 진짜 밀리아 특수기 오류라고하고 수정했어야됨 [2]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05 115 0 스팀겜중이다 스카이로드 2021.11.05 86 1 어젠가 그제 욕을 하고도 이번 이벤 한번 보겠다고 [6] ㅇㅇ 2021.11.05 172 9 추천인작 할 깡통계 ㅁㅌㅊ? [4] 나도줘 2021.11.05 198 -4 숙성중 ㅇㅇ 2021.11.05 66 0 밀리아 어케 얻엇더라 [3] 화선 2021.11.05 102 0 qna 한줄로 표현하면 [12] purple 2021.11.05 146 0 ✋질문 각성 융합추천좀 [1] AGise 2021.11.05 86 0 밀리아 너프는 걍 99.999% 특수기 계수 50% 너프일걸 [5] 졸린개 2021.11.05 218 4 난 원신 맨땅으로 시작했는데 [16] 지우쥬놉 2021.11.05 206 0 유나도 재무장 출시해줘 [10] 나츠미 2021.11.05 157 -2 카사 렉카 안해가는 이유 [2] 반갑노 2021.11.05 162 0 스샷 못찍기 고수 [6] 록파이 2021.11.05 129 -4 지금 리니지w님이 살아게신데 렉카들이 어딜감 ㅋㅋ [5] 졸린개 2021.11.05 188 0 매카누 하다 벌받음 [15] 누소 2021.11.05 207 0 그러고 보니까 카사는 진짜 아무도 관심이 없네...... [3] 새벽1시 2021.11.05 181 0 밀리아때문에 내 최애인 각서윤은 밀렸어 [7] flaw 2021.11.05 144 0 qna 천천히 읽는 중인데 [6] purple 2021.11.05 140 1 사실상 유미나는 SSR로 올라가고 [1] 미니스트라 2021.11.05 155 0 아니 시발 대체 이 광고는 누가 만든거냐 ㅋㅋ [3] 1주년카붕이 2021.11.05 2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6: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