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러고 보니까 카사는 진짜 아무도 관심이 없네...... 새벽1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1 작성일 2021-11-05 15:59:11 https://arca.live/b/counterside/37652188 이 정도면 유튜브도 나올법 한데 놀랄 정도로 아무도 관심이 없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도라에몽 2021-11-05 15:59:24 조회수 안나온다고~ 펼쳐보기▼ CogeRel 2021-11-05 15:59:39 ㄹㅇㅋㅋ 펼쳐보기▼ 슽헤잌흐 2021-11-05 16:00:15 카운터사이드? 그게 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차라리 재무장이 리셋시키는게 아니라 115로 승급이었다면 ㅇㅇ 2021.11.05 75 0 (권한 없음) 장기 컨텐츠였으면 재무장은 110렙 스킬5렙에서 시작했어야 함 ㅇㅇ 2021.11.05 124 0 렉카 안오는건 당연한거 아니겠노 [1] 잉딩 2021.11.05 103 1 근데 호라이즌 골디 보조장비 뭐씀? [2] 카닐리언 2021.11.05 189 0 재무장이 매출 좆박아서 내는거면 화라도 덜나지 [2] westyoon 2021.11.05 164 0 그럼 재무장 고려하면 패스 후라이즌들도 킵해야하나? [2] IRR 2021.11.05 108 -2 따흐 [1] 누소 2021.11.05 66 0 진짜 밀리아 특수기 오류라고하고 수정했어야됨 [2]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05 115 0 스팀겜중이다 스카이로드 2021.11.05 86 1 어젠가 그제 욕을 하고도 이번 이벤 한번 보겠다고 [6] ㅇㅇ 2021.11.05 172 9 추천인작 할 깡통계 ㅁㅌㅊ? [4] 나도줘 2021.11.05 198 -4 숙성중 ㅇㅇ 2021.11.05 66 0 밀리아 어케 얻엇더라 [3] 화선 2021.11.05 102 0 qna 한줄로 표현하면 [12] purple 2021.11.05 146 0 ✋질문 각성 융합추천좀 [1] AGise 2021.11.05 86 0 밀리아 너프는 걍 99.999% 특수기 계수 50% 너프일걸 [5] 졸린개 2021.11.05 218 4 난 원신 맨땅으로 시작했는데 [16] 지우쥬놉 2021.11.05 206 0 유나도 재무장 출시해줘 [10] 나츠미 2021.11.05 157 -2 카사 렉카 안해가는 이유 [2] 반갑노 2021.11.05 162 0 스샷 못찍기 고수 [6] 록파이 2021.11.05 129 -4 지금 리니지w님이 살아게신데 렉카들이 어딜감 ㅋㅋ [5] 졸린개 2021.11.05 188 0 매카누 하다 벌받음 [15] 누소 2021.11.05 207 0 그러고 보니까 카사는 진짜 아무도 관심이 없네...... [3] 새벽1시 2021.11.05 181 0 밀리아때문에 내 최애인 각서윤은 밀렸어 [7] flaw 2021.11.05 145 0 qna 천천히 읽는 중인데 [6] purple 2021.11.05 140 1 사실상 유미나는 SSR로 올라가고 [1] 미니스트라 2021.11.05 155 0 아니 시발 대체 이 광고는 누가 만든거냐 ㅋㅋ [3] 1주년카붕이 2021.11.05 209 0 소신발언 하나만 할게 [4] 챈주 2021.11.05 130 2 망겜은 렉카도 안끌어주네 아 ㅋㅋㅋ 샤오린사랑해 2021.11.05 83 0 운영에 화난 사람, 실더들끼리 싸우지말자 우리끼리 고통받을 필요없잖아?(장문) [7] su1488 2021.11.05 134 4 당신들 밀리아 너프 씨게 먹어도 리콜할거야? 진실의문 2021.11.05 62 0 패스퀘는 깨야겠다 물개는삐약 2021.11.05 70 0 이번에 렉카들 왜 없는거같지?ㅋㅋ [8] 룰루 2021.11.05 199 0 오 방금 쓰알 두개 한번에 먹음 [2] 나도줘 2021.11.05 109 0 근데 밀리아 저거 리콜 안하고 그냥 재화 준다는 소리 아님? [5] 졸린개 2021.11.05 165 -1 재무장 소모재화 어캐줄지궁금하네 CogeRel 2021.11.05 74 0 1주년 류드밀라 볼때마다 금지어다 2021.11.05 123 0 전당 나갔다오는게 뭐임 [2] 충혹마 2021.11.05 80 0 ssr 재무장 캐릭 12개 나오기 전에 겜 망한다 지우쥬놉 2021.11.05 60 0 재무장 롤백하면 살수 있는거야? [6] 꼬리를문뱀 2021.11.05 100 0 건틀렛 와!딜1등! [1] ㅇㅇ 2021.11.05 137 0 호라이즌 허메골골 부옵 뭐챙김? [4] 카닐리언 2021.11.05 192 -2 아잇 씻팔 [6] zosp 2021.11.05 117 4 아 닥등이 품에 안겨서 딥키스하고 싶다 [1] 비질란테 2021.11.05 4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6:07 +1 +2 +3 +4